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8월 5주차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지난 주말 TV 예능프로그램을 보다보니
눈에 띄는 트렌드 한 가지가 있었습니다. ㅇㅅㅇ

바로 '오디션형 프로그램'입니다~! '남자의 자격_합창단'과 '슈퍼스타K'를 통해 브라운관에 처음 등장한 출연자들이 뛰어난 실력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것은 물론이고 각종 기사 속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모습이 많이 보이더군요.

UCC를 통해 관련 영상을 찾아보니~ 그야말로 소름돋는 가창력...!!
(포탈에서 배다해씨, 장재인 씨를 검색해보세요~ ^^)

요즘 부상하고 있는 '오디션형 프로그램' 을 보다보니 풀반장의 머릿속에 문득 떠오른 것이 있었는데요. 우리 풀사이의 '블로그 스피어'와 '오디션형 프로그램'이 어딘가 닮아있다는 생각입니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럴듯 하지 않나요? 정말 뛰어난 실력을 가진 재야(?)의 블로그 고수님들의 포스트를 발굴해서 풀사이에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말입니다~ ^^ 

후후~ 사전 분위기 조성으로 인해 여느때보다 더한 기대감이 형성되어버린 이번주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는 과연 어떤 분들의 포스트가 등장할까요? 궁금하시죠? 

시-작! 


+jumma sytle님,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의 모든 것~!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 다녀왔어요 / 로하스 아카데미>



풀무원에서 진행하는 대표적 고객 체험 프로그램인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 다들 아시죠? 풀사이를 통해 참가 방법을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얼마전 진행된 '풀무원 우라이이 캠프'에 다녀오신 jumma style님께서 아주 상세한 후기 포스트를 남겨주셔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출발부터 마무리까지 30여 장이 넘는 사진과 동영상으로 무척 꼼꼼하게 소개해주셨거든요. 평소 '풀무원 우리아이 캠프'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부러움만 커지실려나 ^^aaa) 충북에 위치한 로하스 캠프에 도착하자마자 느껴지는 공기의 상쾌함~! 캠프 참가 아이들 한명한명의 발 사이즈를 미리 맞춰 준비해놓은 개인 실내화와 장화의 꼼꼼함~! 건강한 식사를 통해 느껴지는 식생활 개선의 놀라움~! 어느 것 하나 빠질 것이 없다고 소개해주셨는데요. 프로그램에 신경을 많이 쓴 것이 티가 난다며 고맙다는 말을 남겨주신 jumma sytle님, 저희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행복한 쩡님, 아임리얼을 집에서 만들어보셨어요?

<아임리얼 따라하기! 진짜 아임리얼과 비교 해보기>



첨가물 없이 100% 천연과일을 비가열로 만든 쥬스 '아임리얼'. 마셔보지 않아도 뚜껑을 열고 안을 보기만해도 과즙이 그대로 보이는 것이 정말 과일 외에는 들지 않은 것이 느껴지는데요. 블로거 행복한쩡님께서 '아임리얼 그린 키위'에 들어있는 함유되어있다고 나오는 과일들을 직접 갈아 맛을 비교해 보셨다고 하네요.
'아임리얼 그린 키위'에는 그린키위와 파인애플 배가 들어있는데요. 파인애플이 집에 없는 관계로 그린키위 2개와 배 한조각을 넣고 갈기 시작~! 과일만 갈았는데 그 모양이 '아임리얼 그린 키위'와 무척 흡사하네요. 키위 알갱이가 보이는 것도 그렇고 말이죠~ 엄마표와 '풀무원 아임리얼'의 차이점은 파인애플의 유무라고 요약해 주셨는데요. '풀무원 아임리얼 그린키위'가 파인애플을 넣어서 더 부드럽고 달콤하다고 하시네요. 엄마표는 조금 더 걸쭉한 것이 특징이고 말이죠~  '풀무원 아임리얼'에는 과일외에 아무것도 들어가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한 셈인가요? 멋진 실험을 해주신 '행복한쩡님' 감사합니다.



+클라라 정진희님, 이씰린 노블 멀티 퍼펙션 세럼으로 동안피부 고고!

<멀티 안티 에이징 이씰린노블멀티퍼펙션세럼>



바른먹거리하면 풀무원이 먼저 떠오를 정도로 풀무원은 대표적 식품 기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피부가 먹는 음식인 '화장품'도 만들고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아실겁니다. 바로 '풀무원 이씰린 노블' 인데요. 바른 먹거리 정신 그대로를 담아 만들다보니 믿음을 갖고 많은 분들이 선택해 주신다고 하네요.
파워블로거이신 클라라정진희님께서도 '풀무원 이씰린 노블'을 선택하셨다고 하는데요. 대표적 매의눈을 가지신 블로거, 클라라정진희님의 리뷰에 '풀무원 이씰린 노블'이 어떻게 소개가 됐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소개해주신 '멀티퍼펙션 세럼'은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기능성 화장품인데요. 발라보니 바른 즉시 화이트닝 느낌을 제대로 살려주기 때문에 피부가 뽀얗고 광채가 나는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가까운 곳에 쌩얼 외출시 이 제품까지만 발라도 비비크림을 바르는 것 보다 훨씬 자연스럽고 생기있어 보인다고 평가해주셨답니다. 더불어 과감한 얼굴 노출 사진으로 체험기를 마무리 해주셨는데요. 멋진 리뷰를 올려주신 클라라정진희님 감사합니다.



+구니맘님, 생나또를 즐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제육볶음과 함께 먹는 풀무원 생나또>



나또가 좋은건 다들 알지만 아무래도 조금은 낯선 음식이다 보니 어려워하시는 분들의 이야기를 종종 듣게 됩니다. 뭐 전 체질이 풀반장이라 그런지 처음부터 마구마구 거부감없이 먹었지만 말입니다. 후훗~ 블로그 스피어를 배회하다보니 나또를 먹어보고는 싶은데 향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레시피가 있더라구요. 바로 구니맘님께서 소개해주신 <제육볶음과 함께 먹는 풀무원 생나또 >인데요. 양념된 제육복음과 나또를 향긋한 깻잎에 싸먹으면 거부감이 느껴질 리가 없겠죠? 취향에 따라서는 깻잎대신 김에다 싸먹으면 나또의 맛을 더욱 제대로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구니맘님께서는 의외로 나또의 활용범위가 넓다고 소개해주셨는데요. 대표적 메뉴가 '계란말이' 라고 하네요. 뭐 오랜시간 가열하지 않는 요리라면 어디든 활용할 수 있으니 생각하기 나름이라고 합니다. 멋진 메뉴를 보여주신 구니맘님 감사합니다.



가수를 뽑는 프로그램이 슈퍼스타K였다면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는 '슈퍼스타P'라고 부르면 될까요? 후훗 지금까지 8월 마지막주 '슈퍼스타P' 였습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