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사이에서 소개한 이벤트들 중에
스케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만한 대형 이벤트가 하나 있었죠?

바로 풀무원 트위터(@pulmuonelove)로 신청하신 분의 직장에
일주일간
스노우앤 냉동고를 설치해 드리고
그 기간 동안 스노우앤을 계속 채워드리는 이벤트
인데요.
[스노우앤 트위터 이벤트 다시보기]

스노우앤이 정말 필요한 더운 여름..(바로 오늘같은 날..헥헥-)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의 회사로 스노우앤을 꽉꽉 눌러담은
스노우앤 냉동고가 출동 했다고 하는데요, 모두가 부러워할~^^
스노우앤 냉동고가 설치된 그 사무실을 풀반장이 급습했습니다.


덧. 부..부러우면 지는 겁니다.
       전 이미 졌다는... 털썩..



오홋 마치 하나의 미술품처럼 생긴 이곳은 어디 일까요?
모습만으로는 마치 미술관을 연상케 할 정도로 멋지군요~




하지만 같은 시간, 이 건물의 뒷편에서는 엄청난 무언가가 올라오고 있었는데...

뚜둥~ 바로 '스노우앤 냉동고'랍니다.
보이시나요 스노우앤 냉동고가?

바로 스노우앤 트위터 이벤트에 당첨된 회사로
일주일동안 설치될 스노우앤 냉동고가 올라오고 있던 것
입니다.

물론 그 일주일동안 냉동고 속 스노우앤은 계속 무료로 채워드릴 예정이구요~
(일..일주일동안 스노우앤이 공짜~~~!!)




후훗 먼저 등장한 미니 사이즈의 냉동고가 전부라고 생각하신다면 오산입니다.

바로 이렇게 어른 키보다 더 큰 초대형 냉동고가 있었으니 말입니다 ㅎㅎㅎ




아참, 이 냉동고가 설치될 회사가 어디인지를 아직 설명드리지 않았군요.

바로 인터넷 포탈 '(주)다음커뮤니케이션'입니다.




스노우앤 냉동고를 따라 휴게실로 고고~!!

역시 열린 회사, Fun 경영을 지향하는 다음커뮤니케이션 답게 밝고 즐거운 기운의
휴게실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저기 오른쪽 옆에 있는 미니밴은 잠시 후 다시 설명을.. 쿨럭)




스노우앤 냉동고가 설치될 자리를 정하는 중입니다~

요즘 지하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다음의 디지털 뷰(Digital View) 옆에 놓으면 너무 좋겠네요~
(스노우앤 냉동고와 다음의 디지털 뷰.. 우리 제법 잘어울려요~^^)




스노우앤을 꽉꽉채운 냉동고를~
다음 직원들이 잘 볼 수 있는 곳에 우선 설치해두고요~




스노우앤 냉동고가 설치된다는 소식에
기대감을 갖고 휴게실로 하나둘 모이는 직원분들...ㅎㅎ




스노우앤이 찍혀있는 안내 배너만 봐도 풀반장은 벌써 설레입니다.
(햇살을 머금은 휴게실이라.. 다음 멋져요~)

모두가 여행을 떠나는 휴가철이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사무실에 남아있는 직원분의 더위를,
스노우앤이 싹~ 씻겨주며 큰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냉동고 설치 후 오늘의 기념사진을 찍어주실 포토 실장님께서
스노우앤이 예쁘게 찍히도록 직접 쌓아주고 계시네요.




테이블 위를 가득 채운 스노우앤 형제들...

팟, 베리, 트로피칼,
우리는 스노우앤 삼총사에요~!





스노우앤이 다음 사무실에 놓여진 것을 기념하며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직원분들과 함께 기념 사진 찍기에 나섰지요~

사진을 위한 포즈가 아니라 진짜 스노우앤을 즐기시는 듯한 분위기 ㅎㅎㅎ





포토 실장님의 연기 지도에 다음의 모델(?)들은 실소를 금치 못하고~




자 이젠 찰칵찰칵~!!! 스마일~ ^^

다음의 멋진 모델분들은 지하철 무가지 포커스 신문에도
 요렇게 예쁘게 실렸답니다. ^^ [포커스 기사 보러가기]




자, 인증샷 겸 기념사진 촬영도 다 끝났고~
그럼 이제 우리에게 남은 일은 뭐?

바로, 스노우앤을 시원하게 즐기는 것! ^^
스노우앤 베리, 트로피칼, 팟 삼총사 중 맘에드는 것을 골라
시원하게 먹어주면 됩니다~ 꺄울~



냉동고가 설치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스노우앤을 가져가시는 직원분들~

앞으로 일주일간 계속 드실 수 있으니 천천히 하셔도 됩니다~ ^^




그러나... 다음 직원들의 뜨거운 사랑으로(?) ^^
벌써 텅 비어버린 스노우앤 냉동고...

이제 겨우 3개의 스노우앤만 보이네요. ㅎㅎ




워낙 순식간에 동이나는 터라 저희는 냉동고를 계속 채워넣기 바빴답니다.




이 넓은 다음 휴게실 속에서도
제 눈에는 왜 이리 스노우앤 냉동고만 눈에 띄는지 ㅎㅎㅎ




스노우앤을 다시 조금 더 채워넣자마자
직원분들의 주목을 다시금 받은 냉동고~

스노우앤, 오늘 정말 대박 인기몰이 하는군요~ ^^




텅......

추가된 스노우앤까지 이젠 정말 하나도 남김없이 다 동이났네요.

냉동고 2개를 두번은 가득채울 정도의 스노우앤을 가져갔었는데
거의 1시간도 채 걸리지 않고 모두 동이날 줄이야..




냉동고속에 들어있던 스노우앤은 모두 어디에?
바로 다음 직원분들의 손 안에~

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오붓하게 둘러앉아
시원한~ 스노우앤을 즐기는 직원분들의 모습에서 즐거움이 느껴집니다.




다음 직원들이 스노우앤의 즐거움을 한창 만끽하고 있는 동안..
풀반장의 눈길을 사로잡은 휴게실 내 이색적인 공간이 또 하나 있었으니..

바로 이 미니밴 이랍니다.




뚜둥~ 보이시나요?
밴 안에 설치된 테이블과 의자가..

이곳도 하나의 휴게 공간이라는 사실~!!!
역시, 창의력 넘치는 다음커뮤니케이션답죠? ^^
(정말이지 이건.. 우리 풀무원 사무실로 바로 끌고오고 싶었다는.. 쿨럭..)




일주일동안 스노우앤과 함께 하며
무더운 여름을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다음커뮤니케이션 직원분들은
분명 행복하시겠죠?

그 행복함이 너무도 부러워지네요~^^
(전 부러워요~ 부럽다구요~)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버블데이 2010.08.19 12: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하나 설치하고 싶은데 집이 좁아서 안된다는 ㅜ.ㅜ ~ 직원분들 좋으셨겠네요..^^

  2. BlogIcon 얼큰맘 2010.08.19 13: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 많은 스노우앤을 어떻게 채우셨는지~
    또 누가 다 드셨는지~
    다음 직원분들 복 받으셨네요~
    저도 부러우니 졌습니다~

  3. 효정맘 2010.08.19 15:3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정말 대박이벤트인데요.. 다음에서 근무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ㅎㅎㅎ

  4. 요시 2010.08.19 22:2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이게풀무원꺼군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데~~ 떡이 많이 들어서 너무 좋아용^^
    우와우왕!!!

  5. 션성연맘 2010.08.19 23:37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나는 이미 졌다.. 정말 부럽구려 ㅠㅠ
    지방만 아니었어도.. 하번 신청해보는건데.. 너무 아쉽네요..
    아 ~ 정말 부럽다..

  6. ※ 후라시아 ※ 2010.08.20 00:4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다음 직원분들은 상큼한 스노우앤으로
    일주일간 시원하게 행복하게 잘 보냈겠네요^^
    완전 부러우니 저도 졌네용.ㅎㅎ

  7. BlogIcon 율무 2010.08.20 10:2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져..져..졌습니다;ㅅ; 정말 부러워요..아..부러워요..부러워요..부러워요..부러워요..
    정말 너무 부러워서 바닥을 구르고싶네요.
    전 이미 패배자입니다;ㅅ;

  8. 지윤이 2010.08.21 17:44 Address Modify/Delete Reply

    꺄... 너무 부럽... 이더운날
    너무 외진곳이여서 사먹을떄도 없는데 .

    • BlogIcon 풀반장 2010.08.23 09:1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다음번에 설치된 회사(?)가 아주 대박이지 말입니다.

      어디인지는 스포일러라서 말씀을..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