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사이 가족 여러분~ I’m Real 미키PM입니다.

벌써 7월의 마지막 주! 저는 요즘 올해 상반기를 어떻게 보냈는지 정리해보고 있답니다. 상반기에 아임리얼 그린카에, 토마토 기르기 체험단에..바빴지만 그래서 행복했던 상반기였어요.^^ 하반기엔 어떤 서프라이즈 아임리얼 프로그램을 진행할지도 고민하고 있어요~ 이렇게 잠깐 한 숨 돌릴 참에 푹 쉬어 줘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샘 솟을텐데, 사실 요즘 잠을 못 자요. 왜냐면..

그것은 열.대.야  (熱帶夜) 때문! 열대야 때문에 잠을 푹 못 자서 피곤한 것 같아요. 직장인 57% 이상이 열대야 때문에 피곤을 호소하고 있다네요

저기 두 꼬마 인형은 참 시원하겠당…ㅋㅋ


근데, 오늘 아침 옆에 앉은 동료가 “아니, 과일 담당이 왜 그걸 몰라? 요즘 과일 보양식이 유행이잖아~” 라고 웃으면서 말을 걸더라고요~ 그때 제 머리를 스치는 단어!

'오! 과일 보양식!'

과일은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땀을 흘리면 수분과 함께 미네랄 성분도 손실되기 때문에 물보다는 과일이 더 좋다고 하죠. 자~ 그럼 어떤 과일들이 여름에 좋은지 미키 PM이 알려드릴게요!


1. 몸의 열을 낮춰주는 ‘토마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토마토는 차가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어서 갈증을 없애주고 몸의 열을 식혀 준대요~ 열대야 최고의 적!! 갈증과 더위를 한번에 해결해 준다니 이거야말로 1석 2조 아니겠어요? ^^


2. 숙면을 도와주는 ‘키위’, ‘블루베리’, ‘망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키위는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성분인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요즘 뜨는 럭셔리 과일 베리베리 ‘블루베리’와 ‘망고’는 소화를 도와줘서 자는 내~내 속이 편하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와~ 열대야엔 열대과일! 왠지 딱딱 맞는데요?


3. 바나나/ 파인애플/ 복숭아 등등등

이 밖에도 수면제 효과를 내는 ‘바나나’, 소화를 도와주는 ‘파인애플’, 피로감을 줄여주는 ‘복숭아’ 등등 열대야를 이겨낼 수 있는 과일이 무궁무진 하더라구요~*^^* 정말 과일의 좋은 점은 알아도 알아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아, 근데 수박은 화장실을 자주 가게 할 수도 있으니 자기 전에는 드시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

여름 밤 마트에 가서 장 보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볼까요?!


풀사이 가족 여러분!! 올 여름 열대야는 과일로 이겨내기~!! 어떠세요? ^^* 열대야뿐만 아니라, 피곤하다 싶으시면 천연 비타민인 과일을 많이 드셔서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 보는 거에요~ 아임리얼과 함께 비타민 보충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너무너무 더울 땐, 아임리얼로 아이스크림 만들어 드셔도 좋고요!


다욧짱님의 <I’m Real 아이스크림 Recipe>


아임리얼을 수제 아이스크림 모형 틀에 붓고, 냉동실에 얼리면??
짜잔~~! 맛도 모양도 너무나도 좋은
나만의 <I’m REAL 아이스크림> 탄생!!


참~ 쉽죠??
(역시, I’mReal은 어디 하나 안 좋은 곳이 없다는ㅋㅋ 자식자랑은 팔불출이라던데.. ^^;)

과일 많이 드시고, 시원하게 여름밤 보내세요~


posted by '아임리얼' 미키PM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지원교육 2010.08.03 16:3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 이런 좋은 방법도 있었군요 ^^
    열대야로 고생인데, 과일이 큰 도움을 주는군요~ㅎ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2. 달빛공장 2010.08.03 17:5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샤베트 색이 넘 이뿌네요...
    얼리면 아주 시큼할꺼 같아요..~뭘또 첨가해야 하나요?

    아임리얼 딸기 큰거 사다놓고 먹을때 마다 아까워서
    조금씩 덜어 먹어요..ㅋㅋ
    사이다 넣어서 딸기 에이드~만들어 먹고..^^

  3. ※ 후라시아 ※ 2010.08.04 00: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아임리얼 아이스캔디 넘넘 시원하고 맛있겠네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 먹는건 생각도 못했답니당^^
    어린 아이들도 넘 좋아하겠네요.
    충분한 과일 섭취로 열대야를 이겨내야겠어요~~

  4. BlogIcon 얼큰맘 2010.08.04 12: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그냥 먹어도 맛잇고 얼려 먹어도 맛잇는 아임리얼 ~
    넘 조아~
    꼬옥 해봐야 하는 따라쟁이죠~
    해 볼랍니다~
    휴가 즐겁게 보내세요~
    전 낼부터 휴가~~~
    ........시댁 가요~13년째....ㅠㅠ

    • BlogIcon 풀반장 2010.08.04 13:1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시댁가요 뒤의 ㅠ.ㅜ 가 왜이렇게 슬퍼보이는지...

      시댁이 휴양지 쪽이신가봐요...

      다른 식구들에게는 휴가가 휴가겠지만
      얼큰맘님은 마음이 조금 편치 않으시겠네요.. ㅜ.ㅠ

      힘내시구요. 최대한 많이 즐기시길 바랄뿐입니다~

  5. 내끄야 2010.08.04 12: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저..조..조...조 아이수쿠림 하드...저거 하나만 먹으면 소원이 없겠다......--;

    (이러고 나서 먹게 되면 다음 소원이 막 떠오르고.ㅋ)

    아임리얼...........

    이번에 휴가갔던 부산 롯데 백화점 지하 올가 매장에서 찾아봤어야 했어...ㅠㅠ

  6. BlogIcon 방긋 2010.08.04 17: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와~ 풀반장님!!!!

    한때 풀반장님의 매력에 빠져 혼자만의 사이버러브를 만끽했는데
    요즘은 트위터에 빠져 친정같은 풀사이에 통 못오고 있다지요~ ㅋㅋ

    트위터 문제에 열대야와 불면증에는 oooo을 먹어라~에서
    oooo은 열대 과일인가요? 아임리얼인가요?

    더워서 그런지 통 헷갈립니다 ㅡ.ㅡ;;

    • BlogIcon 풀반장 2010.08.04 20: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ㅋㅋㅋ 그럼 저는 사이버스타인건가요?

      스타가 될 수 만 있다면
      평생 키보드 속에서 풀사이 속에서 살아야겠네요 ㅎㅎㅎ

      덧1. 실제로 보셔도 후회는 안하실 거라는.. 쿨럭
      (사이버스타라고 막던지는 중)
      덧2. OOOO 누구나가 생각하는 O으로 시작하는 그것이지 말입니다.

  7. 바다맘 2010.08.05 13: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 얼려버릴새도 없이 보는대로 홀딱 마셔버리는 1인
    급반성에 들어가봅니다..--나에게는 기다림이 부족하고나.. ㅜ ㅜ
    얼려먹는 아임리얼의 맛이 갑작스레 궁금해지며...
    더워서 제정신이 아닌지라..
    잠시후에 백화점으로 피서떠나려고요..
    아임리얼이나 집어와야겠어요~~

  8. 운명 2010.08.08 14: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라
    다욧짱님 블로그에 포스팅한거 봤는데
    미키PM님이 다욧짱님이세여?ㅋ

    • BlogIcon 풀반장 2010.08.09 01: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뇨아뇨 미키PM님께서 다욧짱님께 양해를 구하고 가져오신 이미지와 내용이라고 하시네요~

  9. BlogIcon 신난제이유 2010.08.09 12: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키야앗....-ㅁ- 맛있겠다. 아임리얼을 얼려서 만들면 저런...맛난것이 되는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