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제품 메이킹 스토리

열대야와 불면증에는 열대 과일을 먹어라? ....아임리얼 과일로 무더위 이겨내는 법!

풀사이 가족 여러분~ I’m Real 미키PM입니다.

벌써 7월의 마지막 주! 저는 요즘 올해 상반기를 어떻게 보냈는지 정리해보고 있답니다. 상반기에 아임리얼 그린카에, 토마토 기르기 체험단에..바빴지만 그래서 행복했던 상반기였어요.^^ 하반기엔 어떤 서프라이즈 아임리얼 프로그램을 진행할지도 고민하고 있어요~ 이렇게 잠깐 한 숨 돌릴 참에 푹 쉬어 줘야 재미있는 아이디어가 샘 솟을텐데, 사실 요즘 잠을 못 자요. 왜냐면..

그것은 열.대.야  (熱帶夜) 때문! 열대야 때문에 잠을 푹 못 자서 피곤한 것 같아요. 직장인 57% 이상이 열대야 때문에 피곤을 호소하고 있다네요

저기 두 꼬마 인형은 참 시원하겠당…ㅋㅋ


근데, 오늘 아침 옆에 앉은 동료가 “아니, 과일 담당이 왜 그걸 몰라? 요즘 과일 보양식이 유행이잖아~” 라고 웃으면서 말을 걸더라고요~ 그때 제 머리를 스치는 단어!

'오! 과일 보양식!'

과일은 수분과 비타민이 풍부하며 숙면을 취하는 데 도움을 주는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땀을 흘리면 수분과 함께 미네랄 성분도 손실되기 때문에 물보다는 과일이 더 좋다고 하죠. 자~ 그럼 어떤 과일들이 여름에 좋은지 미키 PM이 알려드릴게요!


1. 몸의 열을 낮춰주는 ‘토마토’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토마토는 차가운 기운을 가지고 있는 과일이어서 갈증을 없애주고 몸의 열을 식혀 준대요~ 열대야 최고의 적!! 갈증과 더위를 한번에 해결해 준다니 이거야말로 1석 2조 아니겠어요? ^^


2. 숙면을 도와주는 ‘키위’, ‘블루베리’, ‘망고’


상큼한 맛이 일품인 키위는 신경을 안정시켜주는 성분인 칼슘과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어서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해요~ 그리고 요즘 뜨는 럭셔리 과일 베리베리 ‘블루베리’와 ‘망고’는 소화를 도와줘서 자는 내~내 속이 편하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와~ 열대야엔 열대과일! 왠지 딱딱 맞는데요?


3. 바나나/ 파인애플/ 복숭아 등등등

이 밖에도 수면제 효과를 내는 ‘바나나’, 소화를 도와주는 ‘파인애플’, 피로감을 줄여주는 ‘복숭아’ 등등 열대야를 이겨낼 수 있는 과일이 무궁무진 하더라구요~*^^* 정말 과일의 좋은 점은 알아도 알아도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아, 근데 수박은 화장실을 자주 가게 할 수도 있으니 자기 전에는 드시지 않는 게 좋다고 합니다~ ^^

여름 밤 마트에 가서 장 보는 재미도 쏠쏠하게 느껴볼까요?!


풀사이 가족 여러분!! 올 여름 열대야는 과일로 이겨내기~!! 어떠세요? ^^* 열대야뿐만 아니라, 피곤하다 싶으시면 천연 비타민인 과일을 많이 드셔서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 보는 거에요~ 아임리얼과 함께 비타민 보충하고 여름을 건강하게! 너무너무 더울 땐, 아임리얼로 아이스크림 만들어 드셔도 좋고요!


다욧짱님의 <I’m Real 아이스크림 Recipe>


아임리얼을 수제 아이스크림 모형 틀에 붓고, 냉동실에 얼리면??
짜잔~~! 맛도 모양도 너무나도 좋은
나만의 <I’m REAL 아이스크림> 탄생!!


참~ 쉽죠??
(역시, I’mReal은 어디 하나 안 좋은 곳이 없다는ㅋㅋ 자식자랑은 팔불출이라던데.. ^^;)

과일 많이 드시고, 시원하게 여름밤 보내세요~


posted by '아임리얼' 미키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