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올가(ORGA) 수지점오픈

-      8번째 직영매장 오픈 통해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의 입지 더욱 굳혀

-      523일부터 6 2일까지 다양한 개점 기념 행사 실시

-      식생활개선 전문 상담사 통해 개인별 특성에 맞춘 친환경 식품 추천 받을 수 있어

 

국내 친환경식품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 http://www.orga.co.kr/)523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에 직영 8호점인 올가 수지점을 오픈했다.  

 

올가는 이번 수지점 개점을 통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총 8곳의 직영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롯데백화점 등에 별도로 운영되고 있는 15개의 샵인샵(Shop In Shop) 형태의 매장과 함께 직영매장 또한 활발하게 확대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친환경식품 전문기업의 입지를 더욱 굳혀나갈 계획.

 

이번 오픈한 올가 수지점은 개점기념 행사로 오는 6 2일까지 11일간 친환경 과일과 양곡, 유기농 과일주스 등 올가의 Best 친환경 식품을 1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올가 방사유정란, 유기농 올리브유, 친환경 주방세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규회원 가입 시 1,000포인트를 무료로 적립하고, 5%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매번 구매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여 준다. 친환경 생산지 체험행사, 문화공연 및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또한, 매장에 식생활개선 전문상담사를 두고 고객의 식습관을 직접 상담하여 아토피나 알레르기, 잘못된 식습관으로부터 오는 한국인의 주요 만성 질환 등을 개선할 수 있도록 개인별 특성에 맞춰 친환경 식품을 추천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 이규석 대표는 올가 수지점은 서울과 분당의 접근성이 뛰어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들에게 올가의 우수한 친환경 식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특히, 매장 전면에 마련된 휴식 공간은 주민들이 친환경 다과를 즐기며 활발한 교류를 나누는데 좋은 만남의 장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앞으로도 직영매장과 샵인샵 매장을 계속 확대하여 올가의 안전하고 우수한 친환경 식품과 함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사용자 삽입 이미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