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풀반장이 살짝 훔쳐온 봄나들이 소식!

계절의 여왕 5월도 이제 거의 다 지나가 버렸네요.
나들이 하기 정말 좋은 계절이었는데, 꽉 채워 즐기지 못한것이 참으로 아쉽기만 합니다.

5월의 봄나들이 모두들 어떻게 다녀오셨는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봄나들이 하실 때 저희 풀무원 을 함께 데려가 주셨더군요. ^ ^
그 분들은 어디로 어떻게 다녀오셨는지, 풀반장이 살짝 훔쳐왔습니다.


딸과 함께 자전거 여행을 즐기신 레이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빠와 딸이 오붓하게 자전거 타는 모습은 상상만 해도 기분 좋은 장면이네요. 허벅지가 뻐근하도록 자전거를 즐기신 탓에 풀무원 유부초밥 도시락이 더욱 맛있으셨을 듯. 아임리얼과 워터라인 생수도 빠질 수 없는 친구였군요.


유부초밥 도시락을 싸서 공포 영화를 즐기신 호박툰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락을 싸서 극장 가셨다는 점이 아주 특이해요 ^^. 제시카 알바 주연의 공포영화인 디아이를 보고 오셨다는데, 이 글을 읽고나니 무서운 것 싫어하는 풀반장도 갑자기 영화가 보고 싶어졌답니다.


해운대 바닷가에 소망(!)을 쓰신 잠탱이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에 풀무원 생라면 드시고, 다음 날 부산에 가셨대요. 해운대 바닷가에 마음 속에 가득한 소망(!)을 쓰셔서 풀반장을 활짝 웃게 만드셨어요. 풀반장은 웃었지만 다른 분들 보기엔 좀 황당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바다 바람이 여기까지 불어오는 것 같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공원으로 소풍가신 보라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석가탄신일에 아이들과 함께 여수 장성마을 공원에 다녀오셨대요. 엄마와 아이의 활짝 웃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하늘의 구름도 예뻤고요. 저렇게 바다가 보이는 공원이라면 매일 매일 가보고 싶어지겠는데요?


닭가슴살 샌드위치와 함꼐 은파 유원지를 소개해주신 이뽀야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뽀야님 덕분에 군산에 저렇게 좋은 공원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은파 유원지. 오리 배도 타고 꽃 구경도 하고 운동하기에도 그만인데 허브&갈릭 소이요거트 소스로 만든 닭가슴살 샌드위치가 더욱 더욱 맛있었겠어요. 아유~


청계산 등산 다녀오신 공원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필요한 재료가 모두 들어 있는 풀무원 꼬마김밥 세트와 유부초밥으로 가볍게 도시락을 싸시고, 손수 담은 알타리 김치와 수박을 준비해 청계산 다녀오셨대요. 5월의 신선한 바람과 꽃 향기가 가득한 청계산 등산… 절로 노래가 나올 것 같은 풍경입니다.


어린이날 동물원에 다녀오신 아슈크림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자보다 유부초밥을 좋아하는 딸과 함께 어린이 대공원에 다녀오셨네요. 지나다니시던 분들이 도시락 보고 감탄했다고 하니 얼마나 알뜰살뜰 싸셨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빠를 닮아 유부초밥을 좋아한다는 딸 아이가 정말 귀여워요! ^^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셨다고요? 
이벤트는 5월 28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아직도 늦지 않았답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글은 여기를!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여기를!


5월의 아름다운 봄나들이 소식, 늦지 않게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풀반장이 목을 빼고 기다리고 있답니다. ^ ^

이상 '친절한'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