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6월 3주차

짝짝~ 짝짝짝~ 대한민국~!

이번주 블로그스피어야 말로 월드컵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네요.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한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이 통쾌한 승전보를 보내왔으니까요~

개인적으로 월드컵과 같은 세계대회에서 우리나라가 상대국을 그렇게 압도하며 경기를 이끌어나가는 모습은 처음봤는데요.
그런 면에서 그날의 승리가 더욱 통쾌하고 상쾌하게만 느껴지더라구요.
(알헨전과 나이지리아전도 모두모두 파이팅~!!!)

풀반장의 월드컵 응원에 대한 내용은 나중에 포스팅하도록 하고 (이런식으로 티저를 ㅎㅎㅎ)
월드컵 기간에도 열심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우리 블로거 분들의 이야기를 먼저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이번주의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같이 한번 살펴보실까요!




버블핑크님, 아임리얼 화분으로 토마토를 길러보세요~
<아임리얼 풀무원이 만든 과일, 토마토 화분 기르기 캠페인 함께 하실래요?>


여러분들은 집에서 기른 과일을 직접 먹어보신 경험이 있으신가요? 아마 그 신선함은 거의 아임리얼(뮝?)일것 같은데요. 이번에 저희 아임리얼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과일을 기르는 즐거움을 나누고자 토마토 화분 기르기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답니다.
버블핑크님께서도 동참하고 계신데요. 선정이 되면 정말 귀엽게 생긴 아임리얼 화분에 분갈이용 흙과 토마토 묘목, 그리고 장식용 화이트 스톤을 보내드린답니다. 과정도 절대 어렵지 않아서 버블핑크님처럼 아이와 함께 해도 좋을 것 같네요.
맛있는 토마토도 맛보고 수확이 기쁨까지 누릴 수 있는 아임리얼 화분기르기에 동참하실 분은 이따 오후에 올라올 미키PM님의 풀사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


상상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풀무원 생잼표 머핀!
<풀무원 생잼 스트로베리로 만든 딸기잼 머핀>


풀사이 가족분들께서 이 글을 보고계실때 쯤이면 다들 출출함이 밀려들 시간일것 같은데요. 너무나 맛있어 보이는 터라 사진을 보는 것 조차 고문인(?) 상상님의 포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상상님께서는 생잼 스트로베리로 만든 딸기잼 머핀을 소개해주셨는데요. 집에 남아있는 생잼을 가지고 뭘 할까 고민을 하던 중 만들게 됐다고 합니다. 준비과정부터 먹음직스럽게 나온 머핀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담아주신 터라 정말이지 입안에 침이도는 느낌을 감출 수가 없네요. 학교에서 돌아온 아이가 너무 맛있어하며 다 먹어버릴뻔 한걸 남편분을 위해 간신히 말렸다고 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고 하니 그 맛이 더욱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둥이맘님, 여름별미로 딱! 풀무원 생쫄면
<매콤달콤 쫄깃한 풀무원 생쫄면>


푹푹찌는 무더운 여름이면 생각나는 간식들이 있으시죠? 시원한 물냉면부터 이열치열 매콤한 요리들까지.. 근데 혹시 쫄면은 어떠세요? 쫄깃한 면발과 매콤한 소스의 어울림~ 생각만해도 침이 츄릅~ 고이는데요.
둥이맘님께서 올려주신 풀무원 쫄면 포스트를 보면 그 생각이 더욱 간절해지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더운여름 가스레인지를 켜고 요리하기가 너무 힘들다는 생각에 구입하게된 풀무원 생쫄면~ 사실 처음에는 쫄면이라 그럭저럭 수준일거라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너무도 맛있었다고 하시네요. 더운 여름과 너무 잘어울린다며 풀무원 생쫄면을 추천해주신 둥이맘님 감사합니다.


앤설리짱님, 풀무원 스노우앤베리가 요기잉네~
<오 시원 상큼!! 마트에서 파는 바로먹는 과일빙수!>


풀무원 스노우앤베리를 풀사이 포스트를 통해 접할때마다 침흘리셨던 분들 많으시죠? 앤설리짱님께서도 그런 분들 중 한분이셨는데요. 꼭 찾아서 먹어보겠다는 일념하게 2마트와 홈더하기 마트를 돌며 스노우앤베리를 찾았다고 하시네요.
결과가 어땠느냐구요? 후훗 당연히 찾으셨죠. 반가운 마음에 구입 후 집에서 시식을 하게된 순간의 뿌듯함이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도 이내 마음을 가다듬으시고 블로거답게 리뷰까지 완성해주셨네요.
재료 구성이나 성분표를 보며 안심하며 먹을 수 있었고, 먹어보는 순간 그 시원하고 깔끔한 맛에 반해버린 스노우앤베리~ 재미있는 리뷰 올려주신 앤설리짱님 감사합니다.



요즘 블로그스피어에 올라오는 각종 레시피들의 대부분이 여름과 어울리는 메뉴들인걸 보면
드디어 뜨거운 여름이 찾아오긴 한 거 같습니다~ ㅎㅎ

아니면 월드컵의 열기 때문에?! ㅎㅎ
이번주도 대~한민국 입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