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5월 2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 중에
창고에 넣어두었던 선풍기를 꺼내신 분들이 계실까요?

전 어제 저녁, 부채를 꺼냈답니다.
선풍기를 꺼낼까, 에어컨의 커버를 벗길까 고민을 했지만
아직은 친환경적인 에너지를 사용해도
견딜 수(?) 있을 시기라는 생각에 선택하게 됐는데요.

혹시 선풍기를 고민중이신 풀사이 가족분들이 계시다면
일주일만이라도 부채를 사용하며 에너지 절약에 앞장서 보시는건 어떨까요?

여러분의 일주일이 모이면
이 지구를 조금이나마 쉴 수 있도록 해주지 않을까요?

저 풀반장이 환경을 생각하며
에너지 절약을 위해 최소한의 클릭으로 찾아낸
5월 2주차 블로그 스피어~!

과연 그곳에서는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지난 한주동안의 블로그 소식 지금 시작합니다.

덧. 요즘 풀사이 환경 담당 필자(?)이신 그린C님의 포스트를 보며
       급 감화된 1人입니다.


훈마미, 옛맛찰떡 간식으로 즐겨요~
<맛있고, 간편한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풀무원 옛맛찰떡을 간식으로 먹어요~!>



씹는 순간 입안가득 쫄깃함을 느낄 수 있는 <풀무원 옛맛찰떡>, 드셔보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해드릴 훈마미님께서도 얼마전 옛맛찰떡을 주문하셨다고 하네요.
깔끔하면서도 기품있어 보이면 패키지를 보자마자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선물이 먼저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멋진 포장에 한번 놀라고 생각보다 푸짐한 구성에 또 한번 놀라셨다는 훈마미님~!
아이는 우유와 함께 훈마미님은 동생과 함께 커피와 함께 간식으로 옛맛찰떡을 즐기는 모습이 무척이나 다정해 보이네요. 어쩜이리 쫄깃하냐며 어른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다는 평가까지 내려주신 훈마미님 좋은 리뷰 감사드립니다.




안여사, 간단하게 만드는 건강한 아침 메뉴제안
<[어린잎 두부 샐러드] 초간단 아침메뉴>



어제 제가 드레싱에 대한 내용을 포스팅했는데요. 다들 재미있게 보셨나요? 글로 보니 쉬워보이지만 막상 만들려고 하면 무척이나 어려울것 같다구요? 후후 걱정하지마세요. 드레싱만 있으면 샐러드 만드는 것이 얼마나 간단해지는 지를 보여주는 포스트가 있거든요.
바로 안여사님의 포스팅인데요. 안여사님께서는 초간단 초스피드 아침메뉴를 제안해 주셨답니다. 어떻게 만드냐구요? 후후 <풀무원 두부>와 <풀무원 어린잎>, 그리고 <풀무원 쉐프메이드 드레싱>만 있으면 끝~!
두부를 사각형으로 자른뒤 어린잎과 함께 버무려 드레싱만 뿌려주면 끝~! 5분도 안걸리는 시간에 만든 모양은 물론 영양까지 고려된 메뉴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행복체험, 풀무원 흑양파 한번 살펴 볼까요?
<풀무원 건강생활 흑양파즙>



얼마전 <풀무원 옛맛찰떡 홈쇼핑 이벤트>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풀무원 건강생활 흑양파즙>이 어떤 맛인지 많이들 궁금하셨을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행복체험님께서 올려주신 <풀무원 건강생활 흑양파즙>에 대한 리뷰포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행복체험님께서는 한약봉지와 같은 투명용기의 포장을 생각했는데 세련된 포장으로 구성되어있어 거부감없이 복용할 수 있었을 뿐 만 아니라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인다고 하시네요.
맛 역시 깔끔한 맛이였고 다른 양파즙과 달리 양파 특유의 약간은 불쾌한 냄새로 인한 거부감 대신 은은한 대추향같은 냄새로 인한 상쾌함이 입안에 남았다고 소개해주셨습니다.
제품 성분 역시 풀무원 답게 믿을 수 있었다고 하셨네요~ 좋은 리뷰를 올려주신 행복체험님 감사드립니다.




병맘, 풀무원 이씰린 노블과 함께하는 촉촉한 피부 만들기
<[풀무원이씰린 화장품] 근본적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하는 마음~>



요즘 처럼 햇살이 강할때면 평소보다 곱절은 피부에 신경이 쓰이시는 분들 많으시죠? 자외선과 흙먼지 등으로 인해 우리 피부는 항상 자극을 받을 수 밖에 없는데요. 보다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해 고민하던 병맘님, 평소 관심을 갖고 있던 <풀무원 이씰린 노블> 제품을 경험해보기 위해 체험단에 신청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리하여 받게된 제품, 2주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넉넉히 배송이 됐는데요.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팽팽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되는 마음으로 바로 사용을 해보셨네요.
받은 직후 잠시 나마 사용해보신 느낌은, 단순히 겉만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화장품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피불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마음이 담긴 화장품이라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었다고 하시네요. 앞으로 꾸준히 이용하시며 조금 더 많은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네요.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여러분께 선풍기를 권해드린 풀반장,
글을 읽으시는 동안 시원한 느낌 받으시라고
오늘의 컬러는 상큼 시원한 푸른 색으로 했답니다. ^^

지구는 물론 풀사이 가족분들의 체감온도까지 신경쓰는
저 세심한 풀반장이었습니다. ^^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