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풀무원 농장 바른먹거리 캠프’ 참가자 모집

바른먹거리에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있다!

<풀무원, ‘풀무원 농장 바른먹거리 캠프’ 참가자 모집>

 

-      홈페이지 통해 엄마와 아이 80명 선발하여 ‘풀무원 농장’ 1 2일 체험 기회 제공

-      농장 체험, 유기농 티셔츠 만들기 등 아이와 함께 하는 다양한 친환경 프로그램 마련

 

글로벌 로하스 기업 풀무원이 새 봄을 맞아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풀무원 농장 바른먹거리 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충북 괴산에 위치한 ‘풀무원 농장’에서 1 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바른먹거리에 우리아이의 미래가 있다’는 풀무원의 철학을 바탕으로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에게 로하스 생활 체험을 통해 바른 식습관의 중요성과 자연의 소중함을 배워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풀무원 유기농 농장 체험 및 식생활 교육을 비롯해 유기농 티셔츠 만들기, 친환경 목공 DIY 친환경 생활습관을 익히는데 도움을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4 30일까지 풀무원 홈페이지(http://www.pulmuone.co.kr/)를 통해 아이와 함께 바른먹거리 캠프에 참가하고 싶은 사연을 남겨 참가신청 할 수 있으며 4세부터 10세까지의 자녀를 둔 엄마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엄마와 아이 총 80명을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참가자 중 초등학교 입학 전 유아를 둔 엄마와 아이 40명은 5 8일부터 9일까지,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를 둔 엄마와 아이 40명은 5 22일부터 23일까지 ‘풀무원 농장 바른먹거리 캠프’에 참여하게 된다.

 

풀무원 마케팅담당 정종욱 상무는 “바른 식습관이 아이들의 건강을 좌우한다는 것을 알지만 정작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막막해 하는 부모님들이 많다”며 “풀무원 농장에서 엄마와 아이가 함께 1 2일을 지내다 보면 자연스럽게 친환경 생활습관을 배워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추가 추첨하여 풀무원 우리아이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우리아이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5 3일 풀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