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 이샵, 친환경 제품 체험단 ‘올가 에코맘’ 모집

올가 이샵, 친환경 제품 체험단 ‘올가 에코맘’ 모집

 

친환경 먹거리와 로하스 생활 용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올가홀푸드, 매월 2회씩 지속적으로 운영 예정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유통전문기업 올가홀푸드가 올가의 친환경 먹거리와 로하스 생활용품을 무료로 사용해보고 평가하는 ‘올가 에코맘’을 선발한다.

 

올가홀푸드는 지역 제약 없이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인 올가 이샵(www.orga.co.kr)에서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올가홀푸드는 앞선 ‘올가 국산 무항생제 햄 5종’과 ‘풀무원 옛맛찰떡 5종 세트’, ‘풀비타 통째로 숙성한 흑양파’의 체험 이벤트에 1,0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몰리는 등 큰 인기를 모음에 따라 앞으로 매월 2회씩 지속적으로 ‘올가 에코맘’을 운영키로 했다.

 

올가 ‘에코맘’은 올가 이샵 회원이면서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올가 ‘에코맘’에 선정되면 올가홀푸드의 여러 친환경 제품을 받아보게 된다. 선발된 에코맘은 각 제품을 체험한 후 본인의 블로그와 올가 이샵의 에코맘 후기 게시판에 리뷰를 올리면 된다.

 

4 1일 시작되는 ‘올가 에코맘’ 이벤트 체험 상품으로는 프리미엄 유기농 소스 3(프리미엄 케첩, 올리브 오일 & 발사믹 드레싱, 데리야끼 소스)이 제공되며, 4 1일부터 15일까지 체험단 신청을 받고 19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올가홀푸드의 e-Biz 사업담당 김정선 상무는 “웰빙이 일시적인 트렌드가 아닌 건강한 삶의 기본 요건으로 자리잡으면서 친환경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지만, 일부 지역을 제외하면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접해보기란 쉽지 않은 실정”이라며 “올가의 모든 제품은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쳐 선별된 제품인만큼 이번 에코맘 체험단 이벤트가 친환경 상품 및 올가의 브랜드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