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 출시
- 무항생제 돼지고기, 국산 채소 넣어 두툼하게 빚은 정통 떡갈비 2개입 제품 
- 석쇠구이 공법으로 구워 떡갈비 풍미 구현, 냉동 보관으로 간편 
- 8/31까지 신제품 2개 구입 시 ‘올가 함박스테이크’ 정품 증정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100g 2개입/7,900원)’는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에 불고기 양념을 한 후 두툼하게 빚어 만든 정통 돈육 떡갈비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갈비살을 넣고 굵게 다져 감칠맛을 느낄 수 있고 고기 씹는 맛이 풍부하게 느껴지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국산 양파 등 채소와 전통 한식 간장을 넣어 ‘석쇠구이 공법’으로 구워내 떡갈비 본연의 풍미를 구현했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100g씩 개별 포장되어있어 보관 및 취사가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또 먹음직스러운 두툼하고 동그란 모양은 한 끼 식사의 메인 요리로 활용하거나 명절 차례상에 올리기에도 손색없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해당 제품 2개 구매 시 ‘올가 함박스테이크’ 정품을 증정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무항생제 돼지고기와 국산 채소 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원재료를 사용했다”며 “집에서도 전문 식당에서 선보이는 풍부한 떡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올가 갈비살을 굵게 다져 빚은 두툼한 떡갈비’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