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실시

풀무원,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실시

- 소비자 모델 10명 선발하는 포토 콘테스트 등 스노우앤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풀무원식품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 디저트 스노우앤(Snow&)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풀무원은 14일 스노우앤 홈페이지(www.snown.co.kr)를 오픈하고 오는 24일까지 ‘2011 스노우앤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비자 모델 콘테스트는 스노우앤 홍보대사로 활약할 소비자 모델을 선발하는 행사로 네티즌 투표와 운영진 심사를 종합해 모두 10명을 선발한다. 이들에게는 온라인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서 스노우앤 모델과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 디오스 홈바형 냉장고와 아이패드2 등 각종 상품도 증정한다. 스노우앤 이벤트 게시판에 참가자 사진과 함께 개성 넘치는 소개글을 남기면 응모된다.

 

이 밖에도 가장 좋아하거나 기대되는 스노우앤 제품을 골라 글을 남기면 카메라, 자전거, 피트니스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주는 ‘스노우앤 맛있는 선택’과 스노우앤 제품 관련 퀴즈를 맞추는 정답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스노우앤 선물 세트를 주는 ‘스노우앤 세글자 Quiz’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풀무원식품 얼음사업부 신상연 제품 매니저는 “스노우앤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는 아이스 디저트로로 자리매김하면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해 홈페이지를 만들게 됐다”며 “스노우앤 제품 정보는 물론 심리테스트, 게임 같은 즐길거리도 다양해 감성을 추구하는 신세대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호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