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 기념 “알쏭달쏭~이름 맞추기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원건강생활, 이씰린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 기념

“알쏭달쏭~이름 맞추기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 이씰린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 기념, ‘홈페이지에서 이름 맞추기 이벤트실시

- 오는 30일까지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 대표 유창하)이 대표제품인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달 30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씰린 홈페이지(www.issilin.co.kr)에서 촉촉하고 하얀 피부로 가꿔주는 이씰린 대표 제품의 이름을 맞추는 ‘알쏭달쏭 퀴즈 풀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나노 발효 에너지 2종 세트, 화이트닝 퍼스트세럼, 이씰린 노블 기초 4종 키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은 이씰린 화이트닝 퍼스트세럼은 세안 5~5 안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발라 세안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최소화하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신개념 미백&보습 에센스이다. 이 제품의 대표성분인 소이-이소플라본은 천연 여성호르몬으로 불리며 노화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를 억제하고, 수분 보유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촉촉하고 팽팽하게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건조한 피부를 위해 ‘물기 있을 때 바르세요’를 슬로건으로 세안 후 물기가 있을 때 타월로 닦아내는 대신 보습 제품을 발라, 여성의 피부 건강을 지키자는 ‘굿바이타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씰린 홈페이지(www.issilin.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30일까지, 당첨자는 내달 6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