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7월 2주차

애애~~~~~~ 애애앵~~~ 철썩~ ㅜ.ㅠ

글로만 봐도 무슨 소리인지 바로 이해가 될 뿐만 아니라 마치 그 소리가 귓가에 맴도는 듯 하지 않으세요?
날씨가 초기 장마의 기운을 보이는 가운데 모기님들께서 드.디.어. 등장 하셨습니다.
(읭? 풀반장만 물렸나요? +_+ ;;; )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 중에도 모기로 인한 괴로움을 겪고 계신 분이 계시리라 생각되는데요.
그럴때 참고하시면 좋을 포스트가 있죠? 후후-
바로 그린C님의 친환경 모기 퇴치 포스트[보러가기]
인데요. 많이들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네요~

모기가 극성을 부리는 요즘~ 인터넷 속 풀무원 소식은 어떤 내용들이 있을까요?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지금 시작합니다~!!


+상상님, 나또가 들어가 건강함을 추가한 주먹밥
<[풀무원 생나또] 건강함이 물씬나는 생나또 주먹밥>


요즘 블로그 상에서 <풀무원 생나또>를 이용해서 멋진 레시피를 만들어 주시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지난 주 살빼면오정해님의 나또 유부 초밥에 대한 풀사이 가족분들의 반응이 좋았던 터라 이번주에는 뭘 소개할까 보던 중 제 눈에 쏙 들어온 것이 있습니다. 바로 상상님의 생나또 주먹밥! 누구나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라 소개시켜 드리면 딱 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생나또 주먹밥~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처럼 정말 간단합니다. 갖은 재료들을 잘게 썰어 소금과 통깨, 참기름으로 밑간이 된 따뜻한 밥과 함께 슥슥 뭉치면 반이상은 완성된 것이라고 하네요. 뭉쳐진 밥은 김으로도 말고 주먹밥 깍지도 사용해서 모양을 잡은 뒤 그 위에 나또만 올리면 된다는 사실~! 사진만 봐도 침이 꿀꺽 넘어가는 상상님의 나또 주먹밥을 소개합니다.



+라니세상님, 풀무원 아이보감으로 우리아이를 건강하게~!
<풀무원 아이보감이 도착했어요~>


아이의 건강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실 우리의 맘님들... 라니세상님도 그런 분들 중 한분이셨는데요. 아이 건강을 위해 <풀무원 아이보감>을 구입하셨다고 하십니다. 블로거 답게 개봉기 부터 하나하나 꼼꼼하게 <풀무원 아이보감>을 소개해주셨네요. 라니세상님께서는 작년 늦봄부터 시작된 33개월 아이의 두드러기 때문에 색소나 첨가물이 없는 제품을 찾던 중 <풀무원 아이보감>을 알게되셨다고 하는데요. 다행인지 먹고난 뒤 두드러기가 올라오지도 않고 무엇보다 아이가 스스로 찾아 먹을 정도로 좋아한다고 하네요. 여름에 보약을 먹으면 겨울을 건강하게 지낸 수 있다고 하던데 아이들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라며 <풀무원 아이보감>을 추천해주신 라니세상님 감사합니다.



+물결소리님, 우리아이의 입맛을 사로잡은 풀무원 더 파스타 소스
<집에서도 맛있는 스파게티를 만들 수 있어요>


물결소리님께서는 스파게티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큰아이를 위해 마트에 갈때마다 인스턴트 스파게티를 구입하시는데요. 아무래도 2% 부족함을 느낄 수 밖에 없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지난번 마트를 갔을때 꼼꼼한 탐색끝에 찾게된 것이 <풀무원 더 파스타 소스>였습니다. 국내산 토마토가 무려 15% 함유에 갖가지 채소들도 들어있어 집에서 만든 그 맛이 난다고 하니 기대에 부풀어 구입한 후 바로 요리를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요리를 완성하고 시식을 하니 다른 제품에 비해 풍부한 맛이 일품이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또 다시 마트를 찾아 또 다른 맛인 <4가지 치즈&토마토> 맛을 추가 구입했을 정도~! 멋지고 생생한 리뷰를 올려주신 물결소리님 감사합니다.



+밀크티님, 더운 여름 풀무원 물냉면으로 점수 땄어요
<풀무원 물냉면~ 국물맛이 끝내줘요~>


더운 여름을 잠시나마 이겨내기 위한 최고의 별미인 냉면~! 밀크팀님께서도 여름을 맞아 <풀무원 물냉면>을 잔뜩 준비하셨다고 하는데요. 밖에서 사먹는 냉면 두 그릇 값이면 두 세트를 주문할 수 있으니 더욱 만족하셨겠죠? 구입 후 시작한 요리, 레시피 대로만 하니 몇분 걸리지도 않고 너무 빨라서 마음에 드셨다고 합니다. 출근하는 남편에게 간단히 먹인 뒤 잠시 집을 찾으신 시부모님께도 드렸는데. 그 솔직한 어른들의 입에서 맛있다라는 말이 나왔다고 하네요. (오오) 앞으로도 <풀무원 물냉면>과 함께 더위를 날려버리시기를 바라며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더울수록 너무 춥지 않게, 아시죠?
요즘 건물들 냉방이 무척이나 좋으니 실내에 들어가실 때에는
가디건 하나씩 챙겨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ㅎㅎ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