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프리미엄 빙수 ‘스노우앤(Snow&)’으로 디저트 시장 공략


풀무원, 프리미엄 빙수 ‘스노우앤(Snow&)’으로 디저트 시장 공략

 

-      3단계 정수과정 거친 얼음을 4mm로 곱게 갈아 발효유, 과일, , 찹쌀떡 등 함께 담은 고급빙수

-      세부여행권 제공하는 포토콘테스트, 사무실로 스노우앤 보내주는 트위터 이벤트 동시 진행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식품(www.pulmuone.co.kr)이 눈처럼 부드럽게 갈아 만든 프리미엄 빙수 ‘스노우앤(Snow&) 3종을 출시하고 테이크아웃(Take-out) 디저트 시장을 공략한다.

 

풀무원의 첫 아이스(ice) 디저트 제품인 ‘스노우앤(Snow&)’ 은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하여 기획한 제품으로 빙수 전문점에서나 맛봄직한 고급 빙수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휴대용 용기에 작은 스푼과 함께 포장한 디저트 빙수다.

 

‘스노우앤베리’는 블루베리, 스트로베리, 크랜베리, 라즈베리 등 고급과일로 꼽히는 4가지 베리류가 34% 이상 들어있는 과일빙수로 유산균이 살아있는 발효유와 블루베리, 찹쌀떡 토핑을 함께 담아 상큼한 베리의 맛을 얼음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스노우앤트로피칼’은 바나나, 오렌지, 파인애플, 망고, 9가지 열대과일에 망고 토핑, 찹쌀떡을 함께 넣어 과일빙수의 새콤달콤한 맛을 시원하게 즐겨볼 수 있다. ‘스노우앤팟’은 검정콩, 검정참깨, 보리, 옥수수 등 국산 13곡을 얼음과 함께 부드럽게 갈아 만든 후 팥과 찹쌀떡으로 토핑해 고소한 맛과 영양이 가득한 건강식 빙수다. 3제품 모두 까다로운 3단계 정수과정을 거친 깨끗한 풀무원의 지하암반수 얼음을 4mm미만으로 곱게 갈아 빙질이 부드러우며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풀무원 얼음사업부 신상연 PM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음료뿐 아니라 빙수도 전문점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얼음의 시원함을, 선호하는 토핑에 따라 맞춰 즐길 수 있는 빙수 전문점이 흔치 않아 아쉬워하는 소비자들이 많다”며 “풀무원이 만든 빙수 ‘스노우앤(Snow&) 3종은 전문점에서나 맛봄직한 프리미엄 빙수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기호에 따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디저트 하나도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해 선택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은 이번 ‘스노우앤(Snow&)’ 출시를 기념하며 고객들이 ‘스노우앤(Snow&)’처럼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6 30일까지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에서는 ‘스노우앤(Snow&)’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는 ‘포토컨테스트’를 진행해 1등 한 커플에게 필리핀 세부 여행 상품권(왕복 항공권, 숙박권 포함/ 내일여행 제공)을 선물로 준다. 또한 풀무원 공식  트위터(@pulmuonelove)에서는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1주일간 신청자 사무실에 ‘스노우앤(Snow&)’이 가득찬 냉동고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쿨-비즈(Cool-Biz)’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