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간편 DIY 이유식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3종 출시 
- 블록 형태로 만들어 물, 쌀가루 넣고 끓이면 완성되는 간편 DIY 이유식
- 국산 채소, 무항생제 육류 등 안심 원재료 그대로 동결 건조해 만든 제품
- 8월18일까지 신제품 구입 시 ‘올가맘 이유식용 쌀가루’ 3포 증정 이벤트 진행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가 엄선된 원재료를 동결건조한 DIY 이유식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6g*5개입/5,500원)를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합성첨가물 무첨가 원칙을 지키며 어린이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은 보강하고 열량, 지방, 콜레스테롤, 나트륨 등 성분의 함량은 낮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단호박’,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쇠고기버섯’, ‘올가맘 바로쿡 닭고기채소’ 3종이다. 건더기와 육수를 하나의 블록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이유식이다. 손질이 번거로운 원물 재료를 반제품 형태로 만들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이유식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는 이유식 단계 중 중기에 해당하는 생후 6~7개월부터 적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과 쌀가루나 밥을 넣고 끓이기만 하면 이유식이 완성된다. 

신제품은 영∙유아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원료만 엄선했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단호박’은 국산 단호박, 양배추, 고구마 등의 재료를 넣었고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쇠고기버섯’은 국산 무항생제 소고기에 국산 새송이버섯, 감자, 시금치 등의 채소를 사용했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 닭고기채소’는 국산 무항생제 닭고기와 국산 시금치, 양파 등의 재료로 만들었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는 동결건조공법으로 수분 함량을 최소화해 여름철에도 오랜 기간 보관할 수 있다. 또한 블록마다 1회 분량씩 소포장해 보관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를 구매할 경우, ‘올가맘 이유식용 쌀가루(중기)’를 3포 증정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김성희 MD는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는 고기, 채소를 찌고 육수를 내는 등 복잡한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이유식을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올가맘 바로쿡 아기한끼’는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