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낮기온이 20도를 훌쩍 넘는 따뜻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바람도 살랑살랑~ 부는것이 봄나들이 가기에 아~주 그만이에요.

그 동안 블로그 스피어에서는 또 어떤 새로운 풀무원 이야기들이 펼쳐져 있을까요?
풀반장이 쏙쏙 찾아내어 전해드립니다~


무언가 새로운 일이...
순~도토리묵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0g 에 무려 30kcal라는 저칼로리 웰빙식품 도토리. 도토리만 사용한, 글자 그대로 '순~도토리묵'은 과연 어떤 맛일까요? 담백하면서도 부드럽고, 또 도토리묵만의 쫀득거림~! 그냥 양념장에 찍어 먹어도 그만이고, 야채를 넣어 무쳐 먹어도 맛있지요. 게다가 칼로리가 낮은데도 먹고 나면 배가 아주 부르다고 하시네요. 야식용이나 다이어트용으로 좋을 것 같은데, 분홍구름님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M.J의 FOOD STORY
두부 토마토 수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그 주인장이신 별리님. 평소 좋아하는 풀무원 두부에서 새로운 두부가 나왔다는 소식에 특별하고도 정성이 잔뜩 들어간 요리를 만들어 주셨네요. 이름하여 '두부 토마토 수프'! 생소한 이름의 두부 토마토 수프, 언뜻 듣기에는 상상이 잘 가질 않네요. 어떤 재료가 들어가고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그리고 그 맛은 어떠할지 정말 궁금합니다. 살짝 구경가 볼까요?



skymam05님의 블로그
초간단 꼬마김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지만 재료 준비가 번거로워 생각보다 집에서 만들기 쉽지 않은 김밥. 이제 밥만 있으면 간편히 김밥을 만들 수 있도록 풀무원에서 꼬마김밥세트가 나왔답니다. 세진어뭉님이 도전해보셨는데요, 사진으로 전하는 생생한 도전기랍니다. 무엇보다 보통 김밥 김의 1/4 크기라서 어른과 아이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게끔 되어 있다고 하니 왠지 도전해보고 싶어집니다!



봄여름가을겨울*^^*
풀무원 백일송이...느타리랑 헷갈리지 마세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버섯의 진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께 라벤더님이 추천하는 백일송이 이야기입니다. 팽이버섯이나 느타리버섯처럼 지금까지 흔하게 만나왔던 버섯들과 다를 뿐아니라 부드러우면서도 탱탱한 백일송이의 맛이 사진만으로도 느껴져요. 정말 귀엽고 앙증맞게 생긴, 보들보들하고 탄력 넘치는 백일송이 이야기와 함께 간단한 레시피도 주셨어요.



꿈과 사랑이 머무르는 아늑한 곳
풀무원 생가득 모짜렐라 미트소스 스파게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파게티, 하면 왠지 직접 만들기 어려울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무언가 거창하고 까다로울 것 같이 느껴지거든요. 하지만 스파게티도 라면 못지 않게 간단히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된 풀무원의 생가득 스파게티, 들어 보셨어요? 일단 해보면 너무 쉬워서 놀라고, 먹어 보면 맛있어서 또 한 번 놀라게 되는 신기한 스파게티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쭈니네
엄마와 "로하스 피크닉"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이 2008년 4월부터 새롭게 시작한 두부공장 견학 프로그램에 날개님이 다녀오셨대요. 어머님을 모시고 봄나들이 삼아 다녀온 풀무원 두부공장은 어땠을까요? 맛난 간식과 쿠킹 프로그램,  정성스럽게 준비된 점심식사에 선물까지! 풀무원의 풍성한 마음이 가득한 로하스 피크닉 풍경을 구경해 보세요. 




이번에도, 이렇게 다양한 풀무원 이야기들이
블로그 스피어를 꽉~ 채우고 있었네요.

많은 분들이 계속해서 전해주실 풀무원 소식들이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이제 조금 있으면 여름처럼 더워질텐데, 그 전에 빨리 봄나들이 가야겠어요. 
초간단 꼬마김밥세트로 김밥을 싸서 어디론가 놀러가고 싶어진 풀반장입니다.


여러분의 봄나들이 계획은 어떠신가요? ^^


@ 이상 '친절한' 풀반장^^이었습니다.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