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여러분 혹시
국가비씨를 아시나요?


어?
뭔가 낯익은 이름이긴 한데...
잠시 멈칫 하셨다구요?

후후..
그렇다면 그녀의 이름앞에
<마스터 셰프 코리아> 준우승자 라는 타이틀을 붙인다면?!

뚜둔!
바로 기억이 나셨죠?

마셰코 준우승에 빛나는 국가비씨는
현재 요리 유투버로 활동 중인데요.


포화지방 함량이 높은
동물성 단백질 식품 대신

포화지방이 적고
생산과정에서도 탄소배출량이 동물성 단백질보다 낮은
식물성 단백질 식품을 사용해

나와 동물과 지구 환경을 
모두 생각하자는 
풀무원의 2018 바른먹거리 캠페인

<요즘은 이런食>에 동참해 주셨답니다.

그것도
남편인 '영국남자 조쉬'님과 함께 말이죠!

.
.
.

풀반장님, 
혹시 그 '영국남자' 
바로 그 '영국남자' 인가요?

딩동댕!

구독자 230만!
국내 유튜브 구독 순위 7위에 빛나는
글로벌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님 맞습니다!


알고보니 두 분은 부부!! 

다양한 한국음식을 먹으며
한국 문화에 대해 알리는
한식 마스터 '영국남자' 조쉬에게


아내인 국가비씨가

<요즘은 이런食> 정신(!)으로 만든
식물성 단백질 요리들의 시식을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과연 그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그리고 그녀의 요리와 주방은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 바로 확인하시죠!!

국가비 & 풀무원

<요즘은 이런食>

콜라보레이션!

마스터 셰프 코리아 이후에
정말 오랜만에 보는 얼굴인데요.

똑단발 머리에서
긴~ 머리로 변신~!

그나저나
국가비씨 연관검색어에
배우 박민영씨가 있던데.

왜 링크가 됐는지 이유를 알겠네요!

(국가비씨가 풀무원의 캠페인을 소개하는 중요한 장면에서
풀반장이 이러고 있는건
그녀의 미모 앞에 본분을 잊었다고 밖에는...ㅎㅎ)

그래서 오늘의 미션은!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캠페인
<요즘은 이런食>에 따라
동물성 단백질이 아닌 식물성 단백질을 활용한
두부+채소 밥상!


식물성 단백질 하면
누가 뭐래도 두부!

아참, 여기는 국가비씨와 영국남자 조쉬가
오손도손 살고있는 영국~! 
 
그러다보니 두부도...

으응?

영국에서도 빛나는 풀무원 두부~ 유후~ 

외쳐~!
풀.무.원!


두부가 다양하게 활용된 요리를 할 예정인 만큼
손질법도 다양했어요.

으깨고 자르고 썰고~

국가비씨의 요리 팁 중 하나가 바로
요리에 들어가는
채소 등 기본 재료들을 미리 다 손질해 두는 것
이었는데요.

그 덕분에
요리는 시원시원 그 자체!

커헉!

가스레인지 4구를 모두 사용하는 그녀의 위엄앞에
다시금 떠오르는
마스터 셰프 코리아에서 활약하던 그녀의 모습!

하나씩 완성되는 요리들~!
그 너머로 보이는 넘나 예쁜 주방과 식탁 공간들~! 

정말 광활해보였던 식탁이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그녀의 요리로 가득 채워집니다.

(아..아.. 저 테이블과 의자와 저 창문과
저 창밖 풍경까지~~ 탐나는군요!) 
 

그리고 등장한 남편 '영국남자' 조쉬님!

접시 숫자를 세기 시작합니다.
15첩 반상!


근데 더 놀라운건
아내가 차려준 15첩 반상에 생각보다 놀라지 않더군요.

그렇다는건 알고보면
이 정도의 식탁은
이들 부부에게는 당연한 일상!

캬~!


그리고 그의 눈을 사로 잡은 요리 하나~!

영국남자 조쉬의 1픽은

연두부 샐러드 였습니다.

그리고 시작된 시식 타임.

된장찌개가 담긴
뚝배기를 직접 열고

"헐~! 꽉찼네~!"
를 말하고

그리고 국물을 맛보는 순간
"캬~ 시원하다"를
표정으로 말해줍니다.

이 정도면 
한국남자 그 자체~!

오늘의 식탁엔 고기가 없는
두부와 같은 식물성 단백질로 만든 요리들임을 알려주는 국가비씨!

평소 고기를 즐겨먹는 부부지만
식물성 단백질로도
전혀 부족함이 없네요~!


그리고 이어진 먹방 타임~!

여기에 진짜 고기가 없단 말이야?

영상이 끝나고
구독자들에게 인사를 하는 아내와

<요즘은 이런食>
식물성 단백질 밥상
에 빠져
고개들 겨를도 없는
영국남자 조쉬님~.

역시
요리 금손 국가비씨와
한식 마스터 영국남자 조쉬답네요. ㅎㅎ
.
.
.
.
.
어떠신가요?

국가비와 함께~ 영국남자 조쉬와 함께~
나를 위해, 지구를 위해, 
식물성 단백질 식단에 도전해보실래요?  


풀무원의 식생활 체험 이벤트 <이런식 챌린지>가 
더 궁금하시면 [여기]로 GOGO~!  

Full 버전 영상 감상하실 분은
아래 화면 클릭~! ^^ 
↘↘↘↘↘↙↙↙↙↙↙
.
.
.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고성부 2018.09.28 14:3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조가비씨와 조쉬씨 유튜브 영상 광팬입니다 아쉽게 영국남자 시리즈 가 종편되어서 섭섭하네요 그리고 이 번 시리즈는 좀 아닌듯 합니다 어쩌다가 볼수는 있지만 저는 좀 . .15첩 반찬 인지 25첩 반찬 인지 는 모르겠고 사실 말이 나와서 하는 말이지 우리 같이 서민층 한테는 전혀 안울리죠
    중산층 이면몰라도 영국남자 시리즈 는 아무 불편없이 시청한 반면에 이번것은좀 아닌듯 합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