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후루룩! 라면데이

5월 1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안녕하십니까, 풀반장입니다.
풀사이 가족 여러분 꿀맛같은 연휴,  잘 쉬고 계신가요?

그.러.나 연휴기간에도 풀무원 블로그스피어는 계속된다는 사실! ^^

이번주 블로그에는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의 선물 후에 관련된 내용과
연휴가 많아서인지 간식과 관련된 포스트들이 많았습니다.  

항상 모든 분들을 드리지 못하지만
항상 저희 풀무원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블로거분들, 제가 항상 기억하고 있다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매주 선정하기 힘든 풀반장의 마음을 아시려는지 ㅜㅜ)

자, 그럼 5월 첫째주 풀무원 블로그스피어로 어떤 분들께서 선정 되셨는지 한번 볼까요? ^^



까꿍님
[풀무원]의 베스트 상품들을 한아름 받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까꿍님께서는 이벤트 상품으로 받은 풀무원의 베스트 상품들에 대한 이야기를 올려 주셨습니다.
꼼꼼히 아이스박스에 포장해서 배달된 수많은 상품들에 웃음이 절로 나온다고 하시네요. (풀반장도 웃는중 ㅎㅎ) 상품들을 하나하나 소개해 주시다가 배가 고파지셨는지 '물로 굽는 찰만두''해물가득 찹쌀완자'를 만들어 드셨는데요. 칠리소스를 뿌려 먹으면 더욱 맛있다는 까꿍님의 팁!
경품 받으신 것만큼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에 선정되신 것에도 기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까꿍님 감사합니다.


조신처자님
[조신처자의 맛난야그 - 새싹비빔밥] 딩굴거리면서 먹는 휴일점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닉네임이 아주 인상적으로 '조신하신'(^^) 조신처자님께서는 풀무원 두부를 이용해 새싹비빔밥을 해드셨다고 합니다.
콩이 다른 풀무원 두부에 대해 냄새부터 고소한게 맛있다고 평가해 주셨네요. 썰때부터 고소한 냄새가 느껴질 정도였다고 하셨습니다. ㅎㅎ 이후에는 새싹과 파프리카 참치 등등 갖은 재료를 넣고 비벼드셨다고 하시는데... 흠 보기만해도 침이 꿀떡!!
너무도 맛있어 보이는 레시피를 소개해 주신 조신처자님 감사합니다.
(대문 사진의 발레하는 분... 혹시 조신처자님? ㅎㅎ)


원더랜드님
신선한 계란~ 이쑤시개를 꽂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곁에 자주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반찬, 계란. 항상 사드시면서도 어떤 것이 과연 싱싱한 계란일까,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 많이 궁금하셨죠? 이러한 고민, 원더랜드님의 블로그를 방문해 보시면 한방에 해결되겠습니다. 스펀지에서 방영되었던 이쑤시개 실험을 '풀무원 목초를 먹고 자란 건강한 닭이 낳은 달걀' 제품으로 직접 시연해주셨지 말입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는 옛말처럼 자그마치 25개의 이쑤시개에도 끄떡하지 않는 저희 건강한 풀무원 달걀 사진을 타 제품들과 비교하여 포스팅 해주신 원더랜드님이야말로 진정한 풀무원 러버! ^ - ^ /
원더랜드님, 사실 저도 방송보고 한번 실험을 해봐야지, 하면서도 귀차니즘 때문에 못했었는데^^;; 저보다 더욱 멋지게 포스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옥이님

오늘의 간식은 ★풀무원 生가득 해물가득 찹쌀완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여운 두 아드님을 키우고 계신 따옥이님께서 이벤트 당첨 선물로 받으신 '풀무원 생가득 해물가득 찹쌀완자'를 이용, 맛나보이는 아이들 간식 레시피를 만들어 올려주셨습니다!
100% 국내산 찹쌀과 함께 굵직굵직한 재료들로 만들어진 '생가득 해물가득 찹쌀완자'의 장점들을 사진과 세심한 설명을 덧붙여 포스팅 해주셔서 이 풀반장도 결국 연휴에 이 해물가득 찹쌀완자 구이를 해먹었지 말입니다. ^^;; 맨 마지막에 귀여운 호중이와 호철이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시면 아마 풀사이 가족 여러분들도 침을 꿀꺽 삼키실지도..흐흐흐  따옥이님, 저희 풀무원, 호중이와 호철이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지금보다 더 건강한 간식, 안전한 간식 만들도록 노력할께요^^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풀무원 제품에 대한 꼼꼼한 포스팅, 멋진 글솜씨와 사진솜씨를 자랑하시는 블로거 분들 때문에(?)
이 풀반장 항상 긴장하고 있답니다. ^^

다음주에도 블로거 여러분들의 맛있는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