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oduct/이 제품 꼼꼼 리뷰

외로운 블랙데이, '착한 짜장면'이나 먹어볼까?

블랙데이를 아시나요?

어제 간단히 소개해 드렸던 것처럼,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때 아무것도 받지 못한 솔로 남녀들이 짜장면을 먹는 날입니다.
(유래가 이럴 뿐이지, 그냥 짜장면 먹는 날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래상으로, 오늘만큼은!) 솔로들이 쓰린 가슴을 달래려 먹는 짜장면,

"혼자일수록 더욱 건강한 걸로 챙겨먹어야 한다"고 이 풀반장 주장하며~ ^ ^

여러분의 건강한 블랙데이를 위해 건강한 짜장면을 추천해 드립니다.

(쏠로 아니신 분들은. 그냥 통과!! ㅎㅎ) 




1. 우리아이 짜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먼저, 가장 최근에 나온 따끈따끈한 신제품이죠.
소아과 전문의와 영양사, 식품 전문 연구원과 주부들이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하여 만든 '우리아이 짜장면'입니다.

성장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있게 넣은 것은 물론 아이들이 흘리거나
옷에 묻히고 먹지 않도록 면 길이를 포크나 젓가락으로 살짝 말아먹기 딱 좋을 만큼 짧게 하고, 채소도 부담 없이 술술 넘길 수 있도록 기존 제품의 1/4 크기로 잘게 썰어 넣는 등 아이들의 취식 스타일까지 고려하여 만든 제품이지요.

그렇다고 아이만 먹어야 하는 제품이냐고요? ㅎㅎ 그럴 필요 있겠습니까?
우유 한 잔의 칼슘, 파프리카 1개 분량의 철분, 사과 4개 분량의 식이섬유 등의 영양소는 늘이고 칼로리, 당, 지방, 콜레스테롤 함량은 낮춘 제품이니, 아이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여러모로 훌륭한 이 제품. 오늘은 솔로 여러분도 호사 좀 해보자구요~ ㅋㅋㅋ)



2. 포도씨유로 볶은 깔끔한 짜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의 '포도씨유로 볶은 깔끔한 짜장면' 짜장소스포도씨유로 볶아 기존 자장면에 들어있는 포화지방산의 함량을 대폭 낮추고 깔끔한 맛을 강조한 제품으로 MSG를 비롯한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등 인공첨가물도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안전합니다.


또한, 중화요리 전문점에서 손으로 반죽을 때려서 만드는 정통 수타 방식 그대로 면을 뽑아 기존 자장면에 비해서 더욱 쫄깃한 면을 자랑합니다.




3. 직화 짜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직화'라는 말은 참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조개구이, 갈비 등등 각종요리 앞에 '직화'라는 단어만 붙으면
왠지 더 맛있어지는 요술같은 단어라고 할까요?
(말하다보니 침이..@@)

풀무원 '직화 짜장면'도 직화 제조공법으로 만들어
우리가 원하던 바로 그 맛!!!을 강렬히 내어주고 있습니다.

140'c에서 짜장소스와 큼직한 생야채를 직화로 볶아 고소한 짜장의 맛과 향이 그대로 담겨 있습니다.

MSG를 비롯한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은 물론, 트랜스지방이 없는 것은 기본 ^^








4. 맛을 얼린 중화 짜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을 얼렸다?
참으로 낯선 이름이긴 합니다만,
바로 여기에 이 제품의 비밀이 있습니다.

풀무원의 '맛을 얼린 중화 짜장면'은 센 불에서 갓 볶아낸 짜장을 살균이나 열처리 하지 않고 -45'C에서 순간 급속냉동하는 Fresh Capture 방식으로 만들어 갓 볶은 짜장의 풍부한 맛과 향을 먹는 순간까지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건더기로 들어가있는 생채소가 데우는 즉시 '토실토실하게' 살아난다는 뜻이죠!!
(배고파요.. ㅜ ㅠ)

참고로, 가장 맛있는 면은 바깥쪽은 수분함량이 높아 부드럽고 중심부는 수분함량이 낮아 쫄깃쫄깃한 상태의 면이라고 합니다.

'맛을 얼린 중화 짜장면'은 이 -45'C Fresh Capture 방식을 통해 가장 맛있는 면의 수분 분포가 먹는 순간까지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든. 과학이 숨어 있는 제품이지 말입니다.




5. 짜장 생라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까지 후보들이 단순한 '생면'이었다면
이번에는 '생라면'입니다.
(꼬불꼬불한 라면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주목!)

생라면은 튀기지 않고 만들어 칼로리가 일반 라면에 비해 훨씬 낮으며 면발의 쫄깃함은 더한다는 사실, 모두 아시죠?
게다가 이젠 우리가 좋아하는 짜장으로 생라면을 즐길 수 있으니.
너무너무 반가운 소식입니다.

풀무원의 제조 원칙에 따라, MSG를 비롯한 합성보존료, 합성착색료 등 인공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안심~!
요녀석이 트랜스 지방 0g 이라는 건, 더 이상 말 안해도 아시겠죠? (어째, 매번 강조하게 됩니다요.  +ㅅ+ )




흠흠- 어떠신가요?

중국집 짜장면도 좋지만, 요리조리 따져가며 나에게 맞는 건강한 짜장 제품을 골라
'나를 위한 맞춤 짜장면을 나에게 선물하는 것'...확- 땡기지 않습니까? ㅎㅎ
(오늘만큼은 나를 더 사랑해 주자구요. 모두들 ㅡ.ㅜ)

풀사이 가족여러분~

이번 블랙데이는 건강한 짜장면들과 함께 외롭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우린' 소중하니까요 ^ ^

P.S. 내년엔 블랙데이 말고 다른 날에 이 짜장면들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랍니다요. 에구구...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