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감칠맛 나는 국물내기용 ‘멸치 다시팩’ 2종 출시

올가홀푸드, 감칠맛 나는 국물내기용 ‘멸치 다시팩’ 2종 출시 

- 낭장망 멸치, 유기농 표고버섯, 전남 완도산 다시마 등 사용
-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티백 사용으로 위생적이며 더욱 안심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낭장망 멸치와 유기농 표고버섯, 전남 완도산 다시마 등을 한데 넣어 만든 국물내기용 ‘올가 멸치 다시팩’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가 멸치 다시팩’은 ‘시원한 국물내기 다시팩(84g/5,300)’과 ‘진한 국물내기 다시팩(84g/5,800) 2종이다 

‘올가 시원한 국물내기 다시팩’은 청정해역인 남해안 진도지역에서 전통 어획방식으로 잡아 올린 낭장망 멸치에 완도 다시마를 함께 담아 깔끔하면서 시원한 맛을 내는 요리에 어울린다. 콩나물국, 김치국, 북어국 등 각종 국거리나 계란찜, 나물볶음 등의 요리 밑간으로 활용하면 좋다. 

‘올가 진한 국물내기 다시팩’은 낭장망 멸치에 남해 홍새우, 완도 다시마, 유기농 표고버섯, 국산 건대파 등을 함께 담았다. 찌개나 조림 요리에 활용하면 한결 깔끔하면서 진한 맛을 낼 수 있다. 

‘올가 멸치 다시팩’은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티백을 사용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등 합성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올가홀푸드의 신유철 MD는 “‘올가 멸치 다시팩’은 올가만의 까다로운 품질 관리 아래 생산된 원재료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티백으로 포장해 더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국, 찌개, 전골 등 국물이 요리의 맛을 결정하는 까다로운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줘 요리에 자신 없는 소비자들에게도 유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