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 '친환경 사과 따기' 체험행사 진행

㈜올가홀푸드, 3친환경 사과 따기체험행사 진행

 

-         좋은 사과 따기, 친환경 농법 교육, OX 퀴즈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제공

-         친환경 사과 산지 직접 둘러보며 가을 수확의 기쁨과 바른 먹거리 의미 되새겨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기업 ㈜올가홀푸드(대표: 이규석)1031일 경상북도 의성군 친환경 사과 산지에서 제3친환경 사과 따기체험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200여 명의 올가 고객들은 평소 올가 매장에서 사먹던 친환경 사과의 수확 과정에 직접 참여하고, 생산자와의 만남을 통해 재배과정에 대한 생생한 설명을 들으며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신뢰를 높이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좋은 사과 따기 이벤트, 친환경 사과 재배 방법과 사과의 효능에 관한 OX 퀴즈’, 사과 밭 둘러보기 등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의 즐거움을 더했다.

 

지난 2006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3회를 맞이하는 올가의 친환경 사과 따기체험행사는 현재까지 총 500여 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가하며 가을 수확의 기쁨과 더불어 바른 먹거리의 가치와 환경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5살 아들과 함께 참석한 주부 노영희(경기도 용인, 38)가족의 건강을 위해 친환경 농산물을 먹고는 있지만 정말 제대로 안전하게 농사짓는 것일까라는 생각을 종종 했었는데, 이렇게 직접 친환경 산지에 와서 생산자와의 만남도 갖고 수확 과정에 직접 참여해보니 믿음이 간다건강하고 안전한 먹거리의 소중한 의미를 다시 한번 깨닫는 기회가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말했다.

 

올가 사업본부장 남제안 상무는친환경 먹거리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인식시키기 위해서는 생산과 재배 과정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생산의 전 과정을 체험해 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 판단되어 친환경 사과 따기체험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정기적으로 다양한 자연체험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기념해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에서는 113일부터 9일까지

행사 체험후기 공모와 체험사진 뽐내기 대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