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샘물 '워터라인', 편의점 미니스톱 입점

풀무원샘물 '워터라인', 편의점 미니스톱 입점

- 전국 1,070개 미니스톱에서 풀무원 워터라인을 만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한민국 샘물 시장의 선도 기업인 풀무원 샘물(대표: 정희련, www.pulmuonewater.com)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인 풀무원 워터라인 전국 미니스톱을 통해 판매한다고 28 밝혔다. (문의 02-2140-8735)

 

이로써 그 동안 대형마트와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었던 풀무원 워터라인을 전국 1,070개의 편의점 미니스톱에서도 손쉽게 만날 수 있게 된 것.

 

풀무원 워터라인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칼슘 등의 필수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국내 최초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로, 피부와 몸매 관리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핑크 컬러의 라벨과 캡은 타 브랜드와 차별화 시킨 것으로 매장 어디에서나 한 눈에 띄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상이다. 특히 S라인의 유선형으로 되어 있는 용기는 한 손에 잡기 쉬운 디자인으로 특히 20~30대 여성층에 어필하고 있다.

 

또한, 풀무원 워터라인이 입점되는 미니스톱은 각 카테고리 별 인기품목을 선정하여 고객 눈높이에 맞춰 판매하는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시행하고 있다. 시장의 선두 브랜드 풀무원 워터라인도 물가안정 프로젝트에 동참하여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풀무원 샘물 마케팅 팀 허주연 부장은 주요 소비자층이 20~30대 여성임을 감안해 편의점 입점을 추진하게 되었다피부는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여성이라면 출퇴근, 점심식사, 외출, 운동, 나들이 할 때마다 보다 쉽게 워터라인을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말했다.

 

한편, 풀무원 샘물의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는 풀무원 샘물 주문 배송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1588-8655)와 홈페이지(www. pulmuonewater.com) 통해 풀무원샘물(0.5리터, 2리터, 18.9리터) 풀무원 워터라인(0.5리터, 1.5리터, 18.9리터) 제품을 배송 받을 있다. 또한 풀무원의 친환경 식품 전문 브랜드 올가 온라인 쇼핑몰(www.orga.co.kr)에서는 풀무원 워터라인을 구입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