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 3종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 3종 출시

유기농 밀가루와 딸기, 호박 등 국산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웨하스 
트랜스지방은 0g, 합성첨가물은 No, 맛과 영양은 UP
 

유기농 밀가루와 국내산 딸기, 단호박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웨하스가 나왔다.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 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믿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원재료에 설탕 함량을 줄이고 칼슘을 넣어 맛과 영양을 높인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 3종을 출시했다고 29 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단호박 웨하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딸기 웨하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아 웨하스’(이상 90g/2,500) 3종이다. 단호박 웨하스는 부드럽고 달콤한 국내산 단호박을, 딸기 웨하스는 당도가 높고 향이 좋은 국내산 딸기를, 코코아 웨하스는 부드럽고 진한 맛이 일품인 코코아를 엄선해 만들어 기호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다.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는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등 우리 몸에 안전한 유기농 재료 함량을 70% 이상으로 높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공유지(쇼트닝) 대신 유기농 팜유를 사용해 트랜스지방 없이 부드럽고 풍부한 식감을 구현했다. 

이 제품은 영양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설탕 함량을 줄이고 영양 필수성분인 칼슘을 첨가해 성장기 아이들 영양간식은 물론 여성들의 건강 간식으로도 좋다. 합성착향료, 합성착색제 등 합성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았다. 

올가홀푸드 송상민 MD는 “‘올가 부드럽고 달콤한 웨하스’는 유기 인증을 받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바삭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한층 살린 제품”이라며 “트랜스지방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으로 우유나 주스, 커피 등과 함께 곁들이면 웨하스의 달콤하고 깊은 맛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