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 야채와 해물이 가득 담긴 ‘찹쌀완자’ 출시

풀무원, 야채와 해물이 가득 담긴 찹쌀완자출시

       - 밀가루와 전분이 아닌 100% 국내산 찹쌀가루로만 반죽해 차지고 고소한 맛 일품
 - 고급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 등 주재료는 물론 반죽 재료까지 고급으로 빚어낸 웰빙 완자 

풀무원(대표 승우, http://www.pulmuone.com/)이 국내산 찹쌀가루로만 반죽하고 고급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로 빚어낸 고급 완자 제품인 찹쌀완자’ 2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찹쌀완자’ 2(야채/해물)은 밀가루와 전분을 전혀 넣지 않고 100% 국내산 찹쌀가루로만 반죽하여 차지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기존 완자 제품과 달리 기름이 아닌 물만으로도 맛있게 구워낼 수 있어 조리용 기름 섭취를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들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해물가득 찹쌀완자(600g/6,800)는 고급 생선인 도미살을 포함하여 크릴새우, 오징어 등의 해산물을 풍부하게 넣고 향긋한 파프리카, 부추를 함께 넣어 비린 맛 없이 담백하며, 야채가득 찹쌀완자(600g/6,500)는 표고버섯, 당근, 양파, 대파 등 신선한 갖은 야채에 해바라기 씨, 아몬드 등의 견과류까지 듬뿍 넣어 영양이 풍부하며 고소하고 씹는 맛이 좋다.

풀무원 윤명랑 냉동조리 담당 PM이번 새로 선보인 풀무원 찹쌀완자는 주재료뿐만 아니라 반죽 재료까지 고급화한 웰빙 완자라며 맛은 물론 건강을 동시에 고려해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반찬 하나를 고르더라도 보다 균형 잡힌 영양과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품정보>

제품명

가격 및 용량

문의

풀무원 야채가득 ‘찹쌀완자’

600g / 6,500

080-022-0085

풀무원 해물가득 ‘찹쌀완자’

600g / 6,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