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2012 설날 친환경 명품 선물세트’ 기획전 열어

 

- 친환경 과일, 명품 한우, 친환경 가공식품 등 다양한 친환경 선물세트 최대 20% 할인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올가홀푸드 직영점과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오는 22일까지 2012 설날 친환경 명품 선물세트’를 최대 2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올가홀푸드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친환경 과일과 안전한 식물성 사료로 건강하게 키운 한우 세트 등 가족과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실속만점의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국내산 참깨로 만든 참기름과 천연 조미료, 쌍화차, 참치캔, 올리브유 등의 프리미엄 유기가공식품도 함께 판매한다.

 

올가홀푸드 선물세트의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최대 80만원까지 다양하다. 18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설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무료 배송 행사도 진행한다. 올가홀푸드 직영점에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수도권에, 인터넷쇼핑몰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지역에 상관없이 전국에 무료 배송된다.

 

올가홀푸드 인터넷쇼핑몰에서는 ‘친환경 명품 선물 공동구매’와 ‘10% Pay Back(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리미엄 가공식품 세트와 신선식품 선물세트, 건강생활용품 선물세트 공동구매를 진행, 할인율을 높여 판매하고 기간 내 제품 구매 시 주문금액의 10%를 포인트 적립과 함께 쿠폰으로 돌려준다.

 

올가홀푸드 남제안 대표이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드리는 분의 정성을 느낄 수 있는 명품 친환경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친환경 과일, 한우 선물세트부터 친환경 원재료 사용으로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유기농 가공식품까지 받는 분의 취향을 고려한 선물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올가홀푸드 설 선물세트는 올가홀푸드 매장(080-596-0086)과 인터넷쇼핑몰 (www.orga.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