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최대 20% 할인 ‘2012 설 선물대전’ 열어

풀무원의 인기 식품 세트부터 건강식품, 화장품, 프리미엄 건강세트까지 다양
20일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2012 건강기원 선물’ 증정
오는 16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설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어


풀무원은 민족 대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온라인몰인 풀무원이샵 (www.pulmuoneshop.co.kr)에서 자사 제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풀무원이샵은 ‘2012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통해 친환경 김과 프리미엄 멸치로 구성된 명절 선물 인기1위인 ‘수산 선물세트’와 100% 국산 농산물로 만든 ‘옛맛찰떡 5종 세트’, ‘생나또 선물세트’ 등 인기 식품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또한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건강 허브즙, 올가홀푸드의 가공식품들도 풀무원이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선물세트의 가격대는1만 원대부터 최대 36만원까지 다양하다. 오는 16일까지 주문, 결제하면 설 이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풀무원이샵은 이와 함께13일부터 20일까지 이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12 건강기원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이샵에서 제품을 구매한 뒤 ‘2012 건강기원 선물’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주문번호를 확인하고 선물 받기를 클릭하면 당첨 선물을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주문 번호 당 한 번씩 응모가 가능하며, 구매 횟수만큼 응모할 수 있다. 이샵 3,000원 할인쿠폰부터 ‘풀비타 야생블루베리’, ‘그린체 리얼비타민 MVP’, ‘이씰린노블 퍼스트세럼’,  ‘옛맛 찰떡 3종 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임윤춘 풀무원 이샵사업팀장은 “친환경적이고 안전한 풀무원의 제품 가운데서도 해마다 명절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골라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 세트로 구성했고, 품목별로 최대 20% 할인 혜택도 준다”며 “가격대와 카테고리별로 상품을 분류한 설 선물 전용 e-카탈로그를 이용하면 주머니 사정과 받는 분의 취향에 맞춰 보다 간편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풀무원 설 선물세트 구입은 풀무원고객만족센터 전화(080-022-0085)로도 상담 및 구입이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