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계열 ㈜이씨엠디 권혁희 대표, '2011 신지식인' 선정

바른먹거리 생산과 고객만족 지속가능 경영활동

환경 경영과 이웃사랑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 앞장서

 

풀무원은 급식 외식업 계열사인 ()이씨엠디 권혁희 대표(55) 행정안전부와 한국신지식인협회에서 주관한 2011 대한민국 신지식인’에 선정됐다고 9 밝혔다.

 

대표는 지난 5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 ‘제18 신지식인 인증 시상식’에서 지난 2010 이씨엠디 대표에 취임한 이후 바른 먹거리 생산을 위한 기업내부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만족도 관리시스템을 도입,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해온 점을 인정받아 창업진흥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대표는 바른 먹거리 확인과 식생활을 위한 홍보 활동과 지속발전가능성을 고려한 환경 경영, 이웃사랑 정신을 실천하는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서왔다.

 

이씨엠디는 풀무원의 계열사로 과천정부청사, 정부중앙청사 400여개의 단체급식 사이트와 인천국제공항,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휴게소 다양한 채널에서 외식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에는 외식 컨세션 사업뿐 아니라 웨딩과 컨벤션, 도시락 다양한 분야로 사업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대표는 현대건설 공채출신으로 1986년에 풀무원에 합류해 풀무원 자금부장, 이씨엠디 개발본부장, 외식담당 부사장을 거쳐 2010 4월부터 대표를 맡고 있다.

 

대표는 “이씨엠디가 갖고 있는 식품기업으로서 역량을 어느 분야에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가치가 달라진다고 생각한다”면서 “끊임없는 혁신으로 인적, 물적 자원의 효용성을 극대화시키고 나아가 국민의 건강과 생활수준 향상에 이바지할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신지식인상은 근로, 교육, 문화예술 12 분야에서 정보습득 적용성, 창조적 적용성과 방법의 혁신성, 새로운 가치 창출성, 사회적 공유성이 탁월해 생산성 향상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인물에게 주어진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