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올가(ORGA) ‘건강 삼계탕’으로 여름철 더위 걱정 뚝!

올가(ORGA) ‘건강 삼계탕으로 여름철 더위 걱정 뚝!

- 유기인증 시골닭과 무항생제 영계로 안전하게 즐기는 건강 삼계탕 제안

- 맞벌이 주부 위해 조리 간편한 즉석 삼계탕, 홈밀 삼계탕도 선보여

-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단체 주문 시 10% 할인혜택 적용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초복을 맞아 풀무원 계열의 친환경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www.orga.co.kr, 대표 규석)에서 여름철 더위를 이기는 대표 보양식으로 안전하게 즐기는 건강 삼계탕을 제안한다.

 

유기인증 시골닭 (통닭/900g/13,000)’은 1평당 32수 이하의 넓은 계사에서 자라게 하여 생리적인 스트레스를 최소화 시키고 80% 이상의 유기사료를 먹고 자라 났으며 ‘올가 무항생제 영계(삼계닭/550g/6,800)’는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 제주에서 사육 전 과정에 걸쳐 동물복지기준을 적용시켜 無 항생제, 無 성장호르몬사료를 먹이며 건강하고 안전하게 관리하여 더욱 안심할 수 있다.

 

함께 판매되는 ‘삼계탕용 부재료 모음(국내산/4/3,700)도 인기. 국내산 황기, 황율, 대추, 무농약 찹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부재료를 따로따로 구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삼계탕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조리의 간편성을 높여 소비자들이 손쉽게 삼계탕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가 즉석 삼계탕(900g/9,800)’도 있다. ‘올가 즉석 삼계탕은 무항생제 영계를 깨끗이 손질하여 유기농 찹쌀과 국내산 인삼, 수삼, 대추 등의 각종 한방 재료를 함께 넣고 일체의 화학 첨가물 없이 홈메이드 방식으로 정성껏 만든 제품으로 영계의 쫄깃쫄깃한 육질과 진한 삼계탕 국물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포장지 채로 끓는 물에 10~15분 간 데우거나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면 하면 된다.

 

또한, 올가 홈밀(올가 방배점/대치점/분당 이매점/목동점)에서는 바쁜 맞벌이 주부를 위해 복날 전후로 삼계탕을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1인분 12,000). 올가 홈밀의 삼계탕은 무항생제 영계(삼계닭)과 유기농 백미찹쌀, 유기농 통마늘, 국내산 밤, 대추 등의 다양한 친환경 원재료를 사용하고「MSG합성착색료합성보존료」3無 첨가 원칙을 지켜 만들어 안전하고 깨끗하다.

 

한편,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는 20만원 이상 단체 주문 시 무항생제 영계(삼계닭)와 각종 부재료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