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 기념

굿바이타월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 이씰린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 기념, 홈페이지서  굿바이타월 이벤트실시

- 오는 31일까지 100명에게 푸짐한 경품 제공

 

풀무원건강생활의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 이씰린(www.issilin.co.kr 대표 유창하)이 대표제품인 퍼스트세럼 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오는 31일까지굿바이타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씰린 홈페이지에서 굿바이타월 배너를 블로그로 퍼가는 ‘굿바이타월 퍼가기 이벤트’가 진행되며, 나노 발효에너지 2종세트, 화이트닝 퍼스트세럼, 이씰린노블기초 4종키트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굿바이타월 캠페인’은 가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물기 있을 때 바르세요’를 슬로건으로 세안 후 물기가 있을 때 보습 제품을 발라, 여성의 피부 건강을 지키자는 캠페인이다. 이씰린 퍼스트세럼은 세안 후 물기가 있을 때 바르는 신개념 에센스로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씰린 홈페이지(www.issilin.co.kr)에서 참여 가능하며, 기간은 오는 31일까지, 당첨자는 내달 4일 발표한다.

 

이씰린은 풀무원건강생활이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고품격 화장품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