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쏟아지는 공짜 여행 이벤트 속 ‘로하스 여행’ 골라볼까?

건강하게 먹고, 건강한 휴가 다녀오세요~

쏟아지는 공짜 여행 이벤트 속 ‘로하스 여행’ 골라볼까?

 

- 청정 자연으로 떠나는 여행에 각종 스포츠&에코 체험까지 즐길 수 있어 -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많은 기업들이 공짜 휴가를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자연’, ‘로하스’를 테마로 한 차별화된 여행 이벤트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곳이 있다. 먹을거리 하나도 까다롭게 고르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해 여행 또한 로하스적인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고 있는 것. 무공해 청정 자연에서 휴식도 즐기고 잘 준비된 체험 프로그램에 참가하면서 더위와 스트레스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새롭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돼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리땅 우리 숲에서 심신을 돌보는 에코 휴가!>

어른들뿐 아니라 아이들도 손꼽아 기다리는 여름 휴가. 단순한 휴양을 넘어 자녀와 함께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가족단위 캠프나 생태 체험 관광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글로벌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식품(www.pulmuone.co.kr)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1 2 0% 두부 가족 캠프’를 진행한다. 1 2 0% 두부 가족 캠프’는 화학첨가물 0%인 풀무원 두부를 포함한 건강한 먹을거리를 챙기자는 ‘그린서클(Green Circle)’ 캠페인의 일환으로 각종 소음과 공해 속에 살아가는 소비자들을 위해 마련한 자연 체험 행사다. 충북 괴산에 위치한 ‘풀무원 로하스 아카데미(LOHAS Academy)에서 숲 산책, 농장 체험 등의 자연학습을 비롯해 로하스스파, 웃음 치료 등 심신을 단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자녀들에게는 도심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자연과의 공존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어른들에게는 일상의 스트레스와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오는 7 4일까지 풀무원 두부 패키지에서 용도표기(부침, 찌개, 생식) 부분을 오려낸 후 4장을 모아 대형 할인마트 내의 두부 매장에서 나눠주는 마일리지 카드 또는 일반 우편엽서에 붙여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열 다섯 가족을 선발하며 당첨자는 715, 풀무원두부 홈페이지(www.pulmuonedub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 가족당 최대 5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롯데닷컴과 칠성사이다는 ‘에코 투어’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 7 10일까지 칠성사이다 홈페이지(http://www.chilsungcider.co.kr)에서 ‘생명나무 키우기’ 게임을 즐기고 포인트를 획득하면 자동응모 되며 포인트가 높을수록 당첨된 확률도 올라간다. 각 기간별로 15명을 추첨하여 6 16일부터 30일까지 생태관광지로 유명한 전남 순천만, 7 1일부터 10일까지 국립공원으로 유명한 내장산으로 동반 1인과 함께 생태 관광 체험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 곁들인 이국적인 여름휴가도 로하스로~!>

아무리 자연 경관이 뛰어난 해외 관광지라도 줄곧 해변가에 누워 쉬기만 한다면 국내 바닷가 여행과 큰 차이가 없을 터. 이국적인 풍경은 기본, 자연속에서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각종 이색 체험 프로그램을 곁들인 에코 여행상품권을 내건 업체들이 있어 눈길을 끈다.

 

친환경 식품전문기업 올가홀푸드는 클럽메드와 공동으로 ‘로하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럽메드는 숙박, 식사, 다양한 레포츠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종합휴양 리조트다. 6 30일까지 올가쇼핑몰이나 직영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1등에 당첨된 두 커플은 발리, 체러팅, 푸켓의 클럽메드 중 여행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2011 6 30일까지 원하는 날짜도 선택할 수 있다. 당첨자는 7 5일 올가홀푸드 홈페이지(http://www.orga.co.kr) 및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가홀푸드는 또한 6월 한달 동안 올가 회원들에게 클럽메드에서 기획한 에코 빌리지,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여행상품권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온 가족이 함께 말레이시아의 열대 우림 속 자연을 체험하며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정상가보다 성인은 최대 36만원, 어린이는 24만원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클럽메드 코리아에서 예약접수하며 올가 아이디를 알려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