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이벤트룸

[당첨발표] 아임리얼 토마토 기르기 캠페인에 동참하실 분~!

정녕...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로하스 선도들이셨던 겁니까?

평소 저 풀반장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각종 친환경 관련 포스트에 관심을 보이시는 것을 보고 어느정도 예상은 했습니다만 '아임리얼 토마토 기르기 캠페인'에 참여하신 분들의 수를 보고 다시금 풀사이 가족분들의 로하스 실천을 떠올리게 됐지 말입니다.


아임리얼 담당 미키PM님께서 풀사이 가족분들의 로하스 생활화를 위해 추진하신(풀반장 마음대로 이름 붙인) '아임리얼 토마토 기르기 캠페인'에 무려 58분이나 응모해주셨거든요. 예전 끝말잇기나 물병편지 이벤트 당시 거의 300 분이 응모하셨던 것을 생각하면 적은 숫자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벤트 기간이 3일이었던 것을 생각하면 정말 큰 관심 보여주셨네요. 아마 미키PM님께서도 어디선가 웃고 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험험.

집과 사무실에서 '아임리얼 토마토'도 기르고 직접기른 토마토도 따먹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신 25분의 명단을 지금 공개합니다.

 
이은덕님 / 우상혁님 / 황정순님 / 고명희님 / 김혜경님 / 안소희님 / 박언경님 / 박삼숙님 / 임미선님 / 김창수님 / 이미향님 /  김효경님 / 이아람님 / 김미경님 / 박무랑님 / 김윤희님 / 김태형님 / 김주석님 / 박경아님 / 김민정님 / 이정수님 / 박희란님 /  황세은님 / 최복주님 / 정기영님

                            ※ 이메일 응모이므로 당첨자 명단은 닉네임이 아닌 실명 기준입니다.

이분들께는 아임리얼 전용 화분과 토마토 묘목, 아임리얼 수제 스티커 그리고 아임리얼 제품 8개 세트를 보내드릴 예정이니까요~ 많이많이 기대해 주세요~^^

아참, 그리고 토마토 기르는 순간부터 열매 맺기에 성공하는 과정을 포스팅 해주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선물도 준비되어있으니까요. 멋진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과정 포스트 주소는 이곳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posted by 풀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