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짝짝짝~ 짝짝~
대~한민국~!!!

후아~ 대한민국 전역을 붉게 불들일 4천만 아니 전 세계인의 축제
'2010 남아공 월드컵'이 불과 10일도 채 안남았네요.

그래서인지 벌써부터 도심 곳곳이 붉은 색으로 탈바꿈하고 있는데요.
대한민국에서 유동인구가 많기로 유명한 서울 명동 한복판에서도
월드컵을 맞아 벌어지는 붉은 물결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패션모델들과 함께 펼치는
"2010 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우승기원 프리허그"인데요.

바로 이곳을 조금더 붉게 물들이고자 스노우앤이 출동했다고합니다.
지난주 일요일에 있었던 그 현장에 제가 다녀왔습니다.

덧. 사진을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돌아오는 6월 13일(일)과 20일(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2차, 3차 프리허그 이벤트에 동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끼익~~~ 명동 한복판에 도착한 풀무원의 냉동차..

아니 이게 무슨일이죠?




무더웠던 날씨 속에서도 춥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신선함을 가득담은 냉동차안에 있던건

풀무원 빙수 '스노우앤' 이었습니다.




차에서 나온 나의 소중한 스노우앤을 하나씩 챙겨가는(?) 붉은 손길~

악당들일까요?




사실 이들은 2010월드컵 대한민국 대표팀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프리허그 페스티벌을 준비한 모델
들이랍니다.

그래서인지 다들 길쭉길쭉 훈훈하죠?




바로 이곳에 스노우앤이 함께하게 된것이죠.




본격적인 프리허그 페스티벌의 시작에 앞서

모델분들께 광고 모델이 됐다고 생각을 하고
포즈를 잡아달라고 요청을 해봤습니다.




풀사이 가족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




광고 모델의 자질이 보이시나요?

누가 가장 좋을지는 댓글로 고고~ ㅎㅎㅎ




여튼 그리하여 시작된 프리허그 시간~
정말 많은 분들께서 동참해 주셨습니다.

갈비뼈가 으스러지도록 안는 경우도.



이렇게 친 자매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안기도 했답니다.




안겨 있는 아이의 표정이 너무 밝죠?




대한민국 대표팀을 향한 파이팅의 기운이 들리는 듯한 아이의 표정입니다.




이렇게 프리허그를 하고난 뒤에는
<스노우앤>을 하나씩 드렸는데요.




나중에는 프리허그 보다 <스노우앤>을 탐내는 분들이 더 많았을 정도..ㅎㅎ

(뭐 팔이 안으로 굽는다고 제 눈에는 그렇게 보였다는 말입니다)




다들 스노우앤을 받으시고 꼼꼼하게 살펴보시더군요.




스노우앤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시기도 했는데요.

그..근데 그런 질문은 모델이 아닌 제게 하셔야.. 쿨럭..




대표팀 선전도 기원하고 프리허그도 하고 스노우앤도 받고~

그야말로 풀사이에 와서 정보도 얻고 재미있는 풀반장과 수다도 떠는데 이벤트까지 당첨되는
이런 1석 3조라고나 할까요?




점차 동이나는 스노우앤~ 정말 순식간이었습니다.




이렇게 프리허그 이후에는 기념사진을 찍었답니다.




학생들도...


할머님도~




심지어 경찰아저씨도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

(그..근데 제가 기껏 가져다 놓은 스노우앤 배너를 가리는 센스는...ㅜ.ㅠ)




이 행사는 외국인들에게도 관심의 대상이었는데요.




어떠세요? 외국인들의 표정도 무척이나 밝아보이죠?




크크 완전 신나셨습니다~ㅎㅎ




모델과 셀카놀이 중이신 관광객
.
.
.
.
여기서 저 풀반장이 야심차게 준비한 마지막 컷
관광객 분들의 협조를 통해 45도 먼산을 바라보는 각도로 촬영한 사진인데요.

정말로 요청드린대로 멋진 포즈를 잡아주신 분들입니다.
뚜두두두두두~!




짜잔~ 어떠세요? 정말 대단하죠?

그 미소하며 제품을 내미는 손길까지.
나름 앵글을 잡기 위해 여러가지 말씀을 드리며 부탁을 드렸는데 정말로 다 해주셨답니다.

전 세계인과 함께 대표팀의 선전도 빌고 스노우앤도 먹었던
정말로 유쾌한 시간
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이날 저 풀반장, 관광객 세분으로부터 지목을 받고 프리허그를 했지 말입니다.

이날의 열기와 유쾌함을 함께하고 싶으신 분은
다음주, 다다음주 일요일이죠~
 6월 13일과 6월 20일, 오후 3시에 명동거리로 나오시면 됩니다. ^ ^

(프리허그단이 돌아다니면서 이벤트를 벌일 예정이라... '명동거리'라고밖에는 설명을.. 쿨럭..
참참.... 비가오면.. 행사가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ㅡ.ㅜ;;)



마지막으로 다함께
짝짝짝~ 짝짝~ 대~한민국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예지니어뭉 2010.06.02 12: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꺄악 스노우앤 정말 맛있는데.. 서울 사시는 분들은 좋겠당 ^^
    프리허그에 스노우앤까지..
    부럽부럽 ^o^

  2. 내끄야 2010.06.02 17:2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아아악~~~~!!!
    말도 안돼 말도 안돼!!!!! 털썩........ㅠㅠ

    내가 환장하는 스노우앤...............ㅠㅠ
    조걸.....저런 훈훈한 인물들하고 허그만 해도 준다니.....--;
    아...지금 팔 벌리고 있으니...저 훈남들한테 스노우앤 한 궤짝 들려서
    창원으로 보내봐요~~~~~~~~~
    풀반장님이라면 그정도 영향력 있잖아요~~~
    그 정도 파워 없으면..풀반장 아니잖아요~~~~~~

  3. 달팽이 2010.06.02 19: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노우앤과 함께 허그까지... 정말 너무 멋진 행사입니다^^
    주말에 명동 한번 나가볼까요~ ㅎㅎ

  4. BlogIcon 오리온 2010.06.03 09:1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앗 정말 멋진 이벤트네요~

  5. 얼큰맘 2010.06.03 09: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명동으로 가야 할까여?

    정말 생생한 모습이네요~

    스노우베리 만큼이나~

  6. 까미아 2010.06.03 16: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이구~~~

    명동 안 가본지가 얼마나 된건지...ㅠ.ㅠ

    명동 아직 거기 그대로 있나요???

    풀무원이벤트 보는 것만으로도 액티브하고 프레쉬이~~ 합니다.^^

    • BlogIcon 풀반장 2010.06.07 08:5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음.. 요즘 한강공원이나 대학로 등등이 달라진 것에 비하면
      명동은 정말 그대로라고나 할까요? ㅎㅎ

  7. 프리허그짱!! 2010.06.03 21: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음..45도각도로 흑인여성분들과 사진찍은 모델분 멋있네요..
    외국분에게 셀카를 찍어주기까지..
    13일에 꼭 나가야겠어요!!

  8. BlogIcon 신난제이유 2010.06.07 18: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월드컵 관련 이벤트가 많아지는걸 보니..정말 월드컵 시즌이 온게 제대로 느껴집니다.
    아아...저도 월드컵 거리 응원에 참여하고 싶지만..집에서 보겠군요. ㅠㅠ

  9. BlogIcon 2010.06.20 20:3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 하고왔는데 모델오빠들 너무 멋있어여><
    친해지고 싶은 마음도 들어요ㅋㅋㅋㅋ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