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한국의 브란젤리나 커플,
장동건-고소영 커플(장고 커플이라더군요 ㅎㅎ)을 얘기할 때면,
90년대 초반 유행하던 캠퍼스 드라마 <마지막 승부><우리들의 천국>을 빼놓을 수 없겠죠? 

캠퍼스의 향수를 듬뿍 느낄 수 있는 대학 드라마가 요즘 별로 없다는 점이 좀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풀반장은 최근 한 대학 캠퍼스에서 그 회포(?)를 몽땅 풀고 돌아왔다지요. ㅎㅎ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화창한 5월 어느날,
풀반장이 불현듯 찾은 곳은 바로 서울 회기동에 있는 경희대학교 캠퍼스였습니다 !

 
푸릇푸릇한 대학생들이 책을 한손에 안고 지나가고..
꽃향기는 물씬 풍기고..
여기저기 알록달록 대자보가 붙어있고..


캠퍼스의 낭만에 풀반장이 아주 정신줄을 놓고 있던 그 순간,

킁킁-

이건 무슨 냄새죠?
익숙한 스멜이 코를 간질입니다.

풀반장이 동물적인 감각으로 길을 묻지도 않고 찾아간 곳은
바로바로바로~

아니..여긴 바로..!!

앗, 박쉡, 이쉡, 김쉡, 최쉡, 장쉡, 쉐프들이 왜 이렇게 많죠? ㅇㅅㅇ

아니, 여기는 분명 경희대학교 캠퍼스였는데, 어떻게 된거죠?
김쉡, 이쉡, 박쉡, 장쉡, 문쉡, ....
수많은 쉐프들이 왔다갔다 하는,  
이 거대한 조리실은 뭘까요? 여기는 어딜까요? 이분들은 누굴까요?

 
흐흠-, 뭔가 좀 눈치를 채셨나요?
언뜻 언뜻 '풀무원'이라는 글자도 보이는 것 같다구요? 후후훗... 

봄날, 풀반장이 급습한
'경희대학교 푸드 페스티벌' 현장의 비밀은 곧 공개됩니다! 커밍쑨!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상큼이 2010.05.06 18: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제 속초 다녀오면서 춘천 고속도로에서 양평 휴게소
    풀무원 제품으로 요리한다는 문구를 봤어요 ㅎㅎㅎ
    너무 반갑던걸요 ?

    요기 요리하시는 분들 넘 궁금 궁금 ^^* 기대되네요

    • BlogIcon 풀반장 2010.05.07 11: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ㅎㅎㅎ 서울-춘천간 고속화도로에 있는
      가평휴게소도 풀무원ECMD 에서 운영하고 있다죠? ㅎㅎㅎ

  2. BlogIcon 내끄야 2010.05.06 18: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오오오..설렌다 설레 ㅋㅋㅋㅋ
    이런식으로 포스팅 낚시질을 서슴지 않으신 풀반장님..

    오늘 악몽 꿀 지어다...
    다음 편이 궁금해서 잠을 못 잘거 같음 ㅠㅠ

    • BlogIcon 풀반장 2010.05.07 11:0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어쩐지 잠이 안오고 해서
      오늘 새벽 4시까지 포스트 썼는데
      그게 다 내끄야님의 저주(?!) 덕분이었군요.

      너무 감사드리구요
      오늘은 '반사' 입니다.

      웅컁~!!

    • BlogIcon 내끄야 2010.05.07 22:4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아아아아~!!!!!!!!!

      오늘 아침부터 손톱깎기 셋트 당첨되더니..

      풀반장님의 <반사>덕분이었군요 흐흐흐흐

      에라잇!!!!!!!!계속 반사 좀 되어 보자 쫌~~ㅋㅋㅋ

  3. 우정준영 2010.05.06 20: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직 뭔가 완성되지 않은 분위기에도 배가 고파서
    순간 힘들어지구 말입니당~
    담에 사진속에서 비치는 풀반장님을 함 찾아볼랍니다
    간혹 보이는 사진들도 있을듯하여 말이지요~ㅎㅎㅎㅎ

    • BlogIcon 풀반장 2010.05.07 11:0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사진이 있을 때마다.
      전 저를 포토샵으로 지우곤 한답니다. ㅎㅎㅎ

      (오래전 사진을 보면 운동화가 살짝 반사되는 등의 노출은 있더군요..)

  4. 콩새 2010.05.06 21:2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헉...
    낚인건 아니죵===33333
    ㅋㅋㅋ....
    풀무원 제품의 다양함을 보여주는걸까요???

  5. ※ 후라시아 ※ 2010.05.06 23:3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경희대 호텔관광학부 조리학과 학생들 아닌가요?
    이번 푸드페스티벌에 참석하는 재학생들 같아요^^
    사진에서 다양한 풀무원 제품들이 보이니
    풀무원 제품을 활용한 독특하고 멋진 요리가 탄생하겠네요~

  6. BlogIcon 오호라 2010.05.07 11: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coming soon~~

    신세대들의 발랄함이 묻어나는 요리들 기대만빵인데요~~

  7. 이지은 2010.05.07 13:3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이지 어떤 음식들이 나왔을지 궁금하네용~!
    풀무원 유기농 야채와 재료들고 젊은피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정말
    기대됩니당~! 울풀반장이 발바닥가 손에 불이 나지는 않으셨는지 ...
    ㅋㄷㅋㄷ 다른 기사 기대해봐용~!

    • BlogIcon 풀반장 2010.05.07 17: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저 저..저... 저 말이에요
      카메라 셔터를 하도 눌러서 오른손 검지 손가락 지문이 없어지고

      글을 하도 많이 써서 터널증후군이 생길 지경이랍니다.

      ㅜ.ㅠ

      (동정에 호소 중 ㅎ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