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3월 4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어제가 무슨날이었을까~~요?

혹시 아시는 풀사이 가족분이 계신다면
그 분은 '환경'에 무척이나 관심이 많으신 분임이 틀림없습니다! ^ㅅ^ o

바로 어제는 '세계 물의 날' 이었거든요.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1992년부터 시작된 세계 물의 날 행사가 전 세계적으로 펼쳐졌는데요.

우리 풀사이 가족분들은 어떠셨나요?
오늘이라도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생활 속에서 작은 실천 한가지 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ㅎㅎ
아마 함께 했다는 생각에 뿌듯함이 2배로~! ^^

후훗.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풀반장의 풀무원즈 블로그 스피어~!
과연 어떤 블로거님들께서 얼마나 멋진 포스트로 저를 뿌듯하게 해주셨을까요?

들.어.갑.니.다. 슝 -  


하늘곰님, 새댁탐구생활 중 'D라인' 방지법 발견하시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검은콩 두부과자가 왔어요~>


부쩍 주전부리가 땡기는 입 맛이 살아나는 계절 봄~! 하지만 과자를 너무 많이 먹다보면 D라인 활성화 라는 부정적 영향이 발생 할 수도 있으니 이 상황을 어찌해야 할까요.
새댁탐구생활을 운영중이신 하늘곰님께서는 직접 만드는 영양 과자에서 그 해답을 찾으셨다고 하네요. 그리하여 만들게된 것이... <풀무원 두부>로 만든 검은콩 두부과자~! 몸에 좋은 검은콩과 깨 그리고 두부까지 넣고 만든 과자라니 정말 듣기만 해도 다른 과자랑은 차원이 다를것 같은데요. 재료를 갈어 넣고 반죽 후 오븐에 굽기만 하면 끝이라나 아이들 간식으로나 입이 심심할때 만들어 먹기 딱~! 이지 않을까 싶습니닷. ㅇㅇ!



행복녀님, 풀반장보다 한발 앞서 메노포즈 리뷰!
<갱년기에는 로젠빈수와 함께하는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보기>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풀무원 로젠빈수>에서 얼마전 고객분들을 초대해 여성의 갱년기에 대해 다룬 뮤지컬 <메노포즈> 관람을 했는데요. 저 풀반장보다도 이 현장을 먼저 취재해서 올려주신 분이 계시네요.
바로 행복녀님이신데요. 공연 전후 내용은 물론이고 공연에 대한 소개까지 너무 잘해주셨네요. 갱년기에 대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주는 공연을 보며 공감을 많이 느꼈다고 해주셨는데요. 갱년기를 맞이한 여성들을 위해 건강 식품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공연 관람까지 진행하는 풀무원에 고맙다는 멘트로 소개를 마무리 해주셨습니다. 조만간 포스팅할 풀반장 버전에 앞서 참석자의 리뷰를 먼저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해 드렸습니다. ^^



주드봉봉님, 뒤늦게 <파스타>보시면서 '파스타' 만든 사연?
<마법의아이템 풀무원 ' 4가지치즈크림스파게티'>


얼마전 종영한 드라마 <파스타>를 뒤늦게 보고 계신 주드봉봉님, 시간의 여의치 않아 잠들기 전에 보게 되는데 항상 보고 나면 물밀듯 밀려드는 주체못할 출출함이었다고 하시네요.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요리를 시도해 보지만 요리의 요자도 모르는 터라 고민끝에 내린결론은... 바로 이거야~! <풀무원 4가지 치즈 크림 스파게티>였습니다.
베이컨과 양파를 추가로 썰어넣고 설명서에 나와있는 대로 슥삭슥삭 만들고 나면~!!!! 짠~! 드라마 <파스타>가 부럽지 않은 크림 스파게티가 완성이 되네요~! 요리에 소질이 없는 자신도 쉽게 할 수 있었던터라 '마법과 같은 아이템'이라고 소개해 주셨답니다.



시연성연맘, '가쓰오 튀김우동' 먹다가 두번 놀라셨다는데...!!
<풀무원, 통새우한마리를 그대로 담은 1등급 가쓰오 '튀김우동'>


어제 내린 갑작스런 큰 비에 당황하셨던 분 많으시죠? 이럴 때 생각나는 음식 하면 파전, 김치 부침개, 수제비 그리고 우동이 아닐까 싶은데요. 시연성연맘님께서는 우동을 선택하셨다고 하시네요.
그렇게 끓이게 된 <풀무원 가쓰오 튀김우동>. 일본 정통 고급우동의 맛을 살렸을 뿐만 아니라 무첨가 원칙으로 만들어 안심해도 좋은 우동이라 믿음이 갔기 때문이었는데요. 끓이는 과정에서 올라오는 우동 국물의 향에 군침이 돌고 다 만들고 난뒤 쫄깃한 면발에 다시 한번 놀라는 <풀무원 가쓰오 튀김우동>이라고 평가하시며 리뷰를 마쳐주셨는데요. 정성가득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


갑작스런 폭우에 놀랐던 어제처럼
풀무원 제품에 대한 정성가득한 블로거님들의 리뷰 역시
풀반장에겐 항상 놀라움의 연속이랍니다. ^-^

멋진 포스팅 감사드리구요.
이번 한주 좋은 한주 보내세요. ^-^ /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