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1

(4)
건강한 집밥을 위한 쿠킹 솔루션... 풀무원건강생활 '고메 인덕션' 출시 대국민 집콕 시대를 맞아 늘어나는 배달 음식. 하지만 배달 음식이 늘어나는 만큼 높아지는 외식비에 집밥 비율을 높이고자 마음 먹지만 생각보다 쉽지 않죠? 뭘 어떻게 얼마나 요리해야 하나 감잡기가 참 힘들어요. 그럴 땐 백투더베이직! 기초부터 시작해보세요. 한국인은 밥심! 바로 그 맛있는 밥 만들기부터 시작하는 거죠. 사실 밥맛이 좋으면 김치나 몇 가지 반찬만 추가해도 근사한 집밥 한 끼가 되거든요. 국, 찌개, 전골 등은 차차 추가하면 되는거구요. 그런데 문제는 맛있는 밥 만들기가 쉽지 않다는 것! 전기밥솥도 좋지만 뭔가 더 특별함을 더하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버튼 하나로 집에서도 전통 가마솥밥의 고슬고슬한 식감과 구수한 밥맛을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인덕션 '고메 인덕션'을 출시 했거..
만두 주연 미스터리 코믹 오피스 웹드라마 '프로젝트 얄피', 촬영 현장 스케치 feat.얇은피꽉찬속만두 요즘 인싸들의 대세는 누가 뭐래도 웹드라마! 바로 그 웹드라마 세상에 출시 1년만에 2천만 봉지를 판매하며 대세로 등극한 풀무원 얄피만두가 떴다!! 두둥!! 이름하야 미스터리 코믹 오피스 웹드라마 1년차 열혈사원 얄피의 앞에 나타난 핵인싸 신입사원 교자! 둘 사이의 불꽃튀는 신경전과 만두 앞에서 대동단결하는 시너지까지! 얄피와 교자뿐만 아니라 진짜 배우들이 풀무원 만두사업부 동료로 출연하며 극의 퀄리티를 높여 보는 맛이 쫄깃쫄깃한데요. 에피소드 1화가 공개된 이후 많은 분들이 다음화 빨리 내놓으라며 협박성 댓글을 달기도 했을 정도! 풀무원의 모든 현장에 함께 하는 풀반장인 만큼 풀무원의 대세 제품이 출연하는 요즘 대세 웹드라마 촬영 현장에 빠질 수는 없겠죠? 웹드라마 촬영 현장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한 특..
유기농 명장이 생산한 블루베리로 만든 잼!...'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블루베리잼' 간단한 아침 식사의 상징 식빵과 잼. 요즘엔 홈카페라는 이름으로 다시금 관심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집콕 시간이 길어지며 카페 방문마저 부담스러운 이때 맛있는 빵에 커피 한 잔 곁들여 기분이라도 내는거죠~! 이왕 식빵과 잼으로 초간단 홈카페 느낌을 내보려 한다면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 홀푸드의 올가 마이스터의 블루베리로 만든 '유기농 블루베리잼'은 어떠세요? 2009년부터 올가에서는 남다른 유기농 생산 철학과 장인 정신으로 우수한 품질의 유기농산물을 재배하는 생산자를 '올가 마이스터'로 지정해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중인데요. 올가 마이스터 유기농 신선식품은 '품질과 맛이 우수하다'는 평을 들으며 올가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곽해석 마이스터의 '유기농 육보 딸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신개념 김치 풀무원 '김치렐리쉬 2종' 한미 동시 출시! 지금으로부터 1년 전. 풀무원 김치가 미국 본격 진출 1년 만에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했다는 소식을 전한 포스트를 기억하시나요? [시장점유율 1위 달성 포스트 보러가기] 미국 메인스트림 시장으로 불리는 월마트 등 대형 유통매장 시장점유율이라 그 의미가 더욱 컸는데요. 시장조사기관 닐슨 데이터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풀무원 한국산 김치의 시장 점유율은 무려 40.4%로 11.6%의 2위와 큰 차이를 벌리며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았었죠!! 그런데 말입니다. 40.4%에 만족한 채 아무런 변화가 없다면 풀무원이 아니죠. 얼마 전 전통 김치를 재해석한 신개념 김치로 김치 렐리쉬 2종 오리지널과 스윗&칠리를 한국과 미국에 동시 출시했답니다! 작년 미국에 진출한 김치가 한국에서 한국산 배추로 만든 전통 김치였다면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