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알뜰한 실속파를 겨냥한 Soga 만두 3종 출시
풀무원 소가(Soga), ‘교자 만두’, ‘가정식 손만두’, ‘김치 손만두등 만두 3종 출시

180번을 치대 쫄깃한 수타 만두피로 빚어 다양한 조리 가능

 


글로벌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www.pulmuone.co.kr) 알뜰한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대가 돋보이는 실속형 만두, 소가(Soga) 만두 3종을 출시했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있는 교자만두와 찜이나 국물요리에 주로 활용하는 가정식 손만두김치 손만두 3종이다.

 

소가(Soga) 교자 만두는 풀무원에서 처음 선보이는 교자만두로 조리 과정에서 잘 찢어지고 쫄깃함이 덜한 일반 만두피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수타식으로 180번 치댄 만두피를 사용했다. 덕분에 찜만두에는 쫀득하고, 구우면 바삭, 국에는 쫄깃한 식감을 보여 찜만두, 군만두는 물론 만두국이나 찌개, 라면 등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소가(Soga) 가정식 손만두는 수타 만두피에 배추, 두부, 고기, 당면 등 가정식 만두소 재료를 듬뿍 넣어 담백하다. 잘 터지지 않는 쫄깃한 수타 만두피로 빚어 장시간 국물과 함께 조리하는 만두국이나 찌개, 전골요리에도 제격이다. ‘소가 김치 손만두(Soga)’는 수타로 빚은 만두피의 쫄깃한 식감과 아삭하게 잘 익은 김치 만두소의 칼칼한 맛이 잘 어우러졌다.

 

소가(Soga) 만두 3종은 만두를 자주 이용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호하는 알뜰한 실속파 소비자들을 겨냥해 1Kg 대용량 제품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지퍼백 포장을 적용해 보관도 간편하게 했다. 또한 화학적 합성첨가물인 L-글루타민산나트륨(MSG),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 산분해간장 등 7無 첨가 제품으로 더욱 안심이다.

 

풀무원 마케팅팀의 윤명랑 PM소가(Soga) 만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알뜰 용량 제품으로 가정에서 만두를 자주 다양하게 즐기는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애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 후라시아 ※ 2010.02.23 17: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소가 3종 만두 출시를 넘넘 축하드려요~~
    만두를 워낙 좋아해서 직접 빚거나 시판 만두를 자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쫄깃쫄깃 수타 만두피에 만두속도 듬뿍~ 꼭 구입해서 먹어봐야겠어요~~

    • BlogIcon 풀반장 2010.02.23 18: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모든 신제품 출시때마다 잊지않고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주시는 후라시아님~!

      후라시아님 일본 여행가계신 동안 나오는 신제품들은
      후라시아님으로 부터 축하 메시지를 받지 못해
      서운해 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걸요 ^^

  2. 이지은 2010.02.23 23: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거 완전 저를 위한 제품~!
    저희집식구들은 만두 매니아들이거든요.
    집에서 만드면 200개씩 만들어요.
    건 1주일도 못되서 다 먹지만요.
    만두 속도 중요하지만 만두피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데
    이렇게 좋은 제품이 나왔으니 이제 만두 만드니니 고생은 그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3. BlogIcon 신난제이유 2010.03.03 14: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2년 전에 일본에서는 냉동만두로 엄청난 파동이 일었었는데..
    (절친은 만두를 먹고 쭈룩쭈룩(?)했었는데, 그 다음날 뉴스에 그 문제의 만두가 나왔더랬죠;)
    그 후에 만두를 제대로 먹은 기억이 없네요.
    고햐양만두도 먹고 싶지만, 이것도 더욱 맛있겠죠? 씨익..

    • BlogIcon 풀반장 2010.03.03 15:44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의성어 사용이 무척이나 적절했던 댓글이지 말입니다~

      근데 혹시 Soga 만두도 걱정되세요? ㅎㅎ
      풀반장이 자신있어 하는 Soga로 한번 시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