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천연 원료로 만든 어린이 전용 종합비타민

‘그린체 비타키즈’출시!

 

- 유기농 식물과 천연효모 추출물로 만든 어린이 전용 천연원료 비타민
- GAP인증 홍삼, 과일 14, 채소 9종을 넣고 합성성분은 배제
- 귀여운 동물 모양 정제에 열대과일로 맛을 내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섭취가능
- 가정의 달을 맞아 5 제품 구매고객에겐어린이 돗자리증정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그린체(www.pulmuoneha.com, 대표 유창하) 유기농으로 재배된 식물과 천연효모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 비타민에 홍삼을 더한 성장기 어린이 전용 종합 비타민 비타키즈(60, 45,000)’ 출시한다. 

비타키즈 유기농법으로 안전하게 재배된 구아바, 홀리바질, 레몬, 인디안 구스베리와 천연 효모에서 추출한 비타민B군과 비타민C, 아연을 함유한 천연원료 비타민이다. 

또한 엄격하게 관리된 우수농산물관리인증(이하, GAP인증) 인삼(*참고) 풀무원의 저온진공건조공법으로 만든 홍삼을 더하고, 망고와 파인애플, 멜론 14종의 과일과 토마토, 케일 9종의 채소까지 함유해 아이들의 균형 있는 영양섭취를 도와준다. 

균형적인 영양소 섭취가 필요한 어린이나 면역력 강화가 필요한 어린이, 과자나 인스턴트 식품을 즐겨 먹는 어린이들에게 권장한다. 

비타키즈 풀무원의 제조원칙에 따라 합성감미료나 착향료, 착색료를 일체 넣지 않고 아이의 건강과 입맛을 고려해 열대과일농축분말을 넣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섭취할 있다. 

제품의 모양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물 형태의 정제이며, 하루 1 2정만 섭취하면 일일 권장섭취량을 보충할 있어 간편하다. 

김학섭 제품 매니저는 비타키즈 인스턴트 식품 섭취가 많고 채소와 과일 섭취가 부족한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비타키즈 5 가정의 달을 맞아 달간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로부터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어린이 돗자리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린체는 풀무원의 천연물 과학이 실현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전국 1 7천여 명의 그린체 헬스어드바이저(HA)들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GAP인증 인삼이란?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에서 관리한 국산 인삼에만 부여되는 인증을 받은 .
인삼의 생산, 수확 관리 유통 단계에서 농산물에 잔류할 있는 농약이나 중금속, 유해생물 등의 요소를 엄격하게 관리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