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 편해야 () 편하다!

풀무원녹즙, ‘식물성 유산균 출시

- 식물성 유산균과 국내산 안동 , 위에 좋은 5가지 한방소재 함유

- 품질 좋기로 유명한 안동 마를 원형 그대로 세척, 건조하여 미세하게 갈아 넣음

- 식물성유산균, 동물성유산균 대비 24 이상 강력한 생존력으로 한국인의 장에 적합

풀무원녹즙(대표이사 유창하, www.greenjuice.co.kr) 장까지 강력하게 살아있는 식물성 유산균과 국내산 안동 마와 5가지 한방소재를 넣은 유산균 음료,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130ml, 2000)’ 21 출시했다.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명일엽 잇는 식물성 유산균 음료로서 품질 좋기로 유명한 안동 마에 풀무원이 독자 개발해 특허 등록한 식물성유산균(L.plantarum PM008, 특허등록번호 10-0264361) 넣고, 유지파, 사인, 익지인, 황기, 육계 등의 5가지 한방소재를 함유해 () () 건강에 좋은 유산균 음료이다.

 

예부터산약(山藥)’이라 불릴 만큼 각종 약재에 널리 이용된 마는 생리활성 물질과 소화기능을 돕는 뮤신, 전분, 아밀로스, 콜린, 사포닌, 미네랄 등이 풍부하다. 특히 마의 끈적거리는 점액질에 풍부한뮤신 위액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소화불량, 위장의 불편함을 덜어주고 단백질 소화에 도움을 준다. ‘식물성유산균 에는 물에 추출하거나 희석하지 않은 원형 그대로의 안동 마가 병에 14~17g 함유되어 있다.

 

또한, ‘풀무원 식물성 유산균 100% 식물성 원료로만 구성되어 있어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은 0g, 열량은 75kcal 일반 동물성유산균 제품(농후발효유) 절반 수준으로 열량과 콜레스테롤에 대한 걱정 없이 가볍게 마실 있다.

 

풀무원식문화연구원의 실험결과에 따르면 김치 식물성 식품에서 배양된 유산균인 식물성 유산균은 유제품과 같이 동물성 식품에서 배양된 유산균에 비해 장에서의 생존력이 최소 24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풀무원 식물성유산균 병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청이 정한 프로바이오틱스 1 섭취 권장량(1~100CFU) 최대 수준인 100 CFU이상의 식물성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다.

 

풀무원녹즙의 고주식 제품 매니저는생존력이 강한 식물성 유산균은 오랜 채식 위주의 생활로 서양인들보다 80cm 이상 장을 가진 한국인에게 효과적이다라며, “또한 음식물 섭취 관문인 () 건강해야 () 건강할 있기 때문에식물성유산균 위장 건강을 동시에 챙길 있어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밝혔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건강신선음료 일일배달 브랜드인 풀무원녹즙은 엄격한 제조원칙에 따라 까다로운 품질관리와 철저히 잔류농약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한다. 제품은 풀무원녹즙의 일일배달 판매원인 모닝스텝을 통해 매일 사무실과 가정에 배달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