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식물성분인 곤약감자 추출물로 겨울철, 환절기 어린이 피부 지키세요~

풀비타, 건강한 어린이 피부를 위한 건강기능음료
세라아토
출시


-110년 전통 일본의 유니치카社와 풀무원 공동 연구 제품
- 어린이 피부의 보습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2중 복합기능성 제품
- 보습 성분으로 식약청 인정받은 천연식물 곤약감자추출물 및 면역에 도움주는 아연 함유




풀무원건강생활㈜(www.fullvita.co.kr 대표 유창하)의 홈쇼핑, 매장판매 건강식품 브랜드인 풀비타에서 겨울철, 환절기 어린이 피부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음료 ‘세라아토 27 출시한다.

 

‘세라아토는 천연식물성분인 곤약감자추출물을 주성분으로하여 피부 보습을 돕고, 면역에 도움을 주는 아연을 함유해 어린이의 피부 보습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2중 복합 기능성 음료이다.

 

주요 성분인 곤약감자추출물은 식약청으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 받은 천연 식물 성분으로, 피부 보호막을 구성하는 성분 중 40%를 차지하는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수분량을 증가시켜주고, 피부의 수분손실량은 감소시켜준다.

 

특히, 세라아토는 110년 전통 일본의 유니치카社와 풀무원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유니치카社는 곤약감자추출물의 지표물질인 글루코실세라마이드의 분석기술을 확립하고 인체시험을 진행하였으며, 풀무원은 안전성 및 기능성에 대한 검증을 통해 식약청 개별인정을 획득하였다.

또한 세라아토는 매출액의 0.1%굿바이아토피!’ 공익사업에 지원할 예정이다. ‘굿바이아토피!’ 캠페인은 지난 2007년부터 풀무원에서 ()여성환경연대와 함께 제품 매출액의 0.1%를 지원해 아토피 어린이들이 바른 식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풀무원의 모든 제품에 적용되는 3 원칙에 따라 합성착색료, 합성감미료, 소포제가 첨가되어있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있다. 밖에도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흡수가 빠르며, 제품 패키지를 단위로 구분, 하단 개폐식으로 디자인하여 어린이들 스스로 손쉽게 매일 제품을 꺼내 먹을 있도록 했다.

 

겨울철 피부가 건조하여 보습과 면역이 필요한 어린이( 3세 이상)를 비롯하여, 피부가 건조한 성인이 섭취 대상이다. 1 1 1포씩 섭취하며, 가격은 50mlx28 1세트에 9만원. 홈쇼핑 인터넷 쇼핑몰(www.pulmuoneshop.co.kr), 전국 올가 매장에서 만나볼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변학규 제품매니저 겨울철이 되면 면역력이 약한 어린이들은 피부가

조해지고, 보습력이 떨어지기 쉽다, “세라아토는 겨울철이나 환절기에 어린이 피부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음료로 보습과 면역에 도움을 주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