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항상 여러분들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불철주야 '매의 눈'으로 생활하고 있는 풀반입니다~
( +_+ <---이런눈?  =ㅅ= <--아니면 이런눈? )


오늘은 또 어떤 재미있고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릴까 고민을 하던 중~!

어이쿠~ 등잔밑이 어둡다는 속담을 경험하게 됐지 말입니다.

바로 여름을 맞아 진행되고 있는 풀무원 이샵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

눈앞에 두고 멀리서만 매의눈팅(시..신조어 탄생?)을 하고 있었지 뭡니까~ ^^aa

풀무원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은 물론이고

주방 가전기구도 마련하고 워터파크에도 공짜로 갈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
가 열리고 있는 풀무원 이샵의 새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릴게요~


덧. 저 풀반장은 여러분의 당첨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는거.. 아시죠?
      아.. 알고보면 풀반장도 여러분 몰래 응모를 했을지도... ^^;;



+어린잎과 필립스가 쉐프를 지원합니다.
http://www.pulmuoneshop.co.kr/event/event-philips.jsp


풀사이 여러분들, 풀무원 어린잎 잘 드시고 계시나요? 그런데 혹시 어린잎을 샐러드용으로만 드시는 분은 안계시겠죠? 풀반장이 지금까지 얼마나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해드렸는데 샐러드용으로만 드신다면 섭섭하잖아요. ^^
혹시 아직 어린잎을 활용한 레시피가 조금 더 궁금하신 분들이 계시거나 아니면 어린잎을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주목해주세요. 어린잎 3종세트와 쉐프메이드 드레싱은 물론이고 주방기기의 명가 필립스의 다양한 주방가전세트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거든요~ ^^



+명품 몸매를 위한 30일 프로젝트!!

http://www.pulmuoneshop.co.kr/event/event-slimpark.jsp?pem_seq=57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를 꿈꾸지만 결코 쉽지 않은 길이라는 것은 누구나 공감하는 부분이겠죠? 내 몸안에 숨어있는 S라인과 복근을 꺼내고 싶은 마음을 도와주는 이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풀무원건강생활의 <슬림업 HCA 플러스2> 에서 준비한 이벤트 인데요. 이 여름이 가기전 살을 빼야하는 사연을 적어서 응모해 주시면 추첨을 통해 박찬호 피트니스클럽 한달 이용권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슬림업HCA 플러스2> 30일 분을 보내드린답니다. 올 여름 몸짱으로 거듭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



+풀무원 김치박물관에서 즐기는 체험학습 프로그램

http://www.pulmuoneshop.co.kr/event/event-kimchiV-write.jsp


얼마전 방학을 맞이한 우리 아이들은 지금 무얼 하고 있나요? 학원을 다니거나 컴퓨터 앞에서 시간을 보내고 있는 아이들이 많지 않을까 싶은데요. 방학을 이렇게만 보내기에는 너무 아쉬울 따름이죠?

그래서 준비한 이벤트가 있었으니 바로 <풀무원 김치박물관>에서 진행되는 통합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김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배울 수 있을뿐만 아니라 직접 김치를 담궈보는 유익한 시간으로 준비되어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지난 겨울 이 프로그램에 보여주셨던 높은 인기를 생각하면 무척이나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습니다.



+50% 저렴해진 풀비타로 우리 가족 건강을 챙겨요~!

http://www.pulmuoneshop.co.kr/plan/plan-view.jsp?planSeqNo=146


무더운 여름 밖에서 열심히 일하는 남편, 방학임에도 공부에 지친 우리 자녀들 그리고 항상 건강이 걱정되는 부모님들을 위한 우리 가족건강 지킴이 풀비타가 여름맞이 특별 할인 기획전을 열였답니다.

그 할인률이 무려 50%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면 두고두고 배가 아프시겠죠? 드시는 분의 연령과 상황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도록 오메가-3, 멀티비타민, 상황버섯, 홍삼, 흑마늘 등등 다양한 제품으로 준비된 특별 할인 기획전이니 만큼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챙기시는거 아시죠?



+여름과 잘어울리는 이벤트~! 풀무원 냉면도 먹고 워터파크도 가고~!

http://www.pulmuoneshop.co.kr/event/event-waterpark.jsp


'여름' 하면 떠오르는 것은 뭐니뭐니 해도 물놀이가 아닐까요? 강과 바다에 몸을 담구고 한참을 놀다보면 여름 더위도 저만치 멀어진 듯한 기분이 드니 말입니다. 요즘에는 멀리 나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워터파크가 인기라고 하는데요.

천연암반수로 만들어 맑고 깨끗한 육수가 일품인 <풀무원 냉면>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총 40분께 천안 휴러클리조트에 위치한 ‘테딘 워터파크’ 무료입장권과 풀무원 냉면세트를 드리는 이벤트 인데요. 여름과 무척 잘어울리는 두 경품이 준비된 이벤트이니 만큼 꼭 응모하셔서 시원한 여름보내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풀반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얼큰맘 2010.07.28 15: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한눈에 보는 이벤트~
    저도 신청했어요~
    이렇게 자꾸 알려지면 제가 당첨될 가능성이 점점 줄어든다는 걱정이 드네여~
    ㅎㅎ

  2. 내끄야 2010.07.28 17:4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저도 몰래몰래 알음알음으로 응모하고 싶은데 말입니다 ㅋㅋㅋ
    심뽀를 이리 쓰면 안되는데..영^^;;

    그나저나..정말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군요..
    저도 냉큼 달려갑니다

  3. ※ 후라시아 ※ 2010.07.29 09:0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와~ 시원한 이벤트로 빵빵하네요^^
    저도 응모해보고 혹시나 좋은 소식 기대해볼래요~~

  4. 별사탕 2010.07.29 13: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무원 냉면 중에 삷지 않아도 되는 냉면이 나왔던데 ... 맞나요??
    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자고 냉면 찾지만 적장 만드는 주부는
    더위에 실신 직전...
    주부의 비애를 이해하는 제품이라 관심이 더 가더이다.

    • BlogIcon 풀반장 2010.07.29 15:2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니 그걸 어떻게 아시고..ㅎㅎㅎ

      http://bit.ly/d6tWYv

      풀무원 이샵 단축 주소인데요 들어가 보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5. 달팽이 2010.08.02 14: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이벤트 소식~
    얼른 응모하러 달려갈게요^^

  6. BlogIcon 방긋 2010.08.04 18: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풀무원 냉면!!
    저희집 냉장고에도 한가득 입니다 ^^

    평양동치미 물냉면 육수~

    베비로즈님이 이밥차에서 풀무원 냉면이 좋다는 평점을 남기셔서...
    (물론 원래 믿고 좋아하긴 하지만...불쾌지수를 의식한 지나친 아부? ㅠㅠ)
    cj몰에서 왕창 구입했는데
    일단 면이 잘 떨어지는 생면이라 쉽게 끓일 수 있고
    무엇보다 냉면 육수가 깔끔하면서 깊은 맛이네요~ ㅋㅋ

    느닷없이 친절한 풀반장님의 이벤트 안내 포스트에 왠 잡담일까요? ㅠㅠ

  7. 바다맘 2010.08.05 10:1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다른 이벤트는 곁눈도 안주고 우리아이위해 신나는 V프로그램에 응모했는데..
    ㅎㅎ 미끄덩~~
    아이한테 큰소리 땅땅 쳐두었는데(ㅎㅎ 무슨 근거로..??)
    엄마체면 말이 아닌게 되었네요..
    낮에 풀무원 냉면사다가 시원하게 먹고 기운차려야겠어요^^
    풀반장님도 시원하게 보내시면 좋겠어요^^

    • BlogIcon 풀반장 2010.08.05 10:3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앗~ 이거는 거의 비보 수준인건가요?

      그래도 다음번 이벤트에는 좋은 소식이 있겠죠...^^
      (큰소리 땅땅 하셨던 V프로그램에 붙으셨으면 좋았을 텐데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