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건강이 생명인 스포츠 스타, 그들의 건강관리 비법이 궁금하다!

건강이 생명인 스포츠 스타,

그들의 건강관리 비법이 궁금하다!

- 국내외에서 활동중인 스포츠 스타들, 건강식품 섭취로 틈틈이 체력 보강

      - 건강음료, 비타민, 건강보조제 다양한 제품으로 건강 챙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건강에
대한 관심과 관리는 나이나 직업에 관계없이 누구나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다. 하지만 직업에 비해 그야말로 건강이 재산인 스포츠 선수들에게 건강관리는 어느 누구보다 특히 중요한 부분이다. 그렇다면 한결같이 최상의 컨디션과 체력을 유지해야 하는 스포츠 선수들은 운동 외에 어떻게 따로 건강 관리를 할까?

스포츠 스타들이 전하는 그들만의 애용식 1호인 건강 식품에 대해 알아보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월드스타 김태균의 활력 충전 비결, ‘산삼배양근

일본 지바 롯데 마린스에서의 맹활약이 기대되는 야구선수 김태균이 공개하는 활력 충전의 비장의 무기는 바로 산삼배양근. 운동과 병행하며 일본에서의 생활에 적응하기에도 바쁜 터라 간편하게 건강 음료를 틈틈이 마시는 것으로 체력 보충을 잊지 않는다. 최근 그가 가장 즐겨 마시는 건강 음료이자 강력 추천하는 제품은 풀무원건강생활의 고기능 건강식품 브랜드 그린체의 활력보감이다. 깊은 산 속에서 120년간 자생한 천종산삼을 조직 배양한 최상급 산삼배양근과 밀리터리스 동충하초를 원료로 한 사포닌 농축 함유의 건강음료로 상당한 체력을 필요로 하는 운동선수는 물론 피로하기 쉬운 직장인들에게도 좋다. 얼마 전 국내 한 교양정보 프로그램에서는 김태균 선수가 그린체 활력보감을 단숨에 들이키는 장면이 소개되기도 해 건강음료에 대한 그의 각별한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박지성의 이름으로 세계로 나아간다, ‘김치유산균

축구선수 박지성은 건강을 챙기는 비법으로 김치유산균 비타민을 섭취하고 있다. 박지성 선수는 영국 현지에서도 거의 매 식사 때마다 김치를 건강식으로 챙겨 먹는다고 전해지는데, 박지성 선수의 이름을 딴 박지성 김치유산균이 세계최초로 김치유산균 비타민 제품으로 제품화된 것. 영국 맨체스터의 지역지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서는 박지성이 자주 찾는 한 김치 전문점이 한국의 슈퍼 푸드라는 기획으로 소개되기도했을만큼 박지성의 김치 사랑은 대단하다. 또한 박지성 역시도 현재 이 김치유산균 비타민을 애용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졌다. ‘박지성 김치유산균은 김치유산균을 정제한 것이 특징으로, 김치유산균이 잘 자랄 수 있는 독특한 발효조건으로 발효공정을 거쳐서 유산균을 대량 배양, 이를 삼중코팅을 하여 동결 건조시킨 제품이다.

 

SK 나이츠 선수들의 관절을 책임진다, ‘관절강화 보조제

서울 SK 나이츠는 미국 나노웰과 2009-2010시즌 동안 약 1억 원 상당의 건강보조식품 후원계약을 체결한바 있다. 미국 나노웰사는 관절 및 연골 강화 보조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이번 SK 나이츠와의 후원계약을 통해 국내 시판도 계획 중이다. 높은 점프를 많이 해야 하는 농구 선수들인 만큼 일반인에 비해 관절 손상 우려가 높아 이 같은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관절 및 연골을 튼튼히 해야 하는 것이 필수. SK 나이츠 선수들의 건강 관리와 부상 방지를 위해 나노웰에서는 혈액순환을 도와 관절 및 연골의 기능을 강화하고 염증을 완화하는 기능성 건강보조식품인 운동선수 전용의 프리도맥스와 일반인에게 판매예정인 알쓰케어 제품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