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오감만족 ‘친환경 수제 케이크’ 올가(ORGA), ‘크리스마스 케이크’ 출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오감만족 친환경 수제 케이크

올가(ORGA), ‘크리스마스 케이크출시

- 유기농 밀과 유기농 설탕, 유정란, 친환경인증 잡곡, 야채, 과일 차별화된 원료

- 원료 손질부터 장식까지 파티쉐가 정성껏 만드는 유기농 수제 케이크

- 12 15~20일까지 직영점과 인터넷 쇼핑몰 통해 예약 주문 10% 할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의크리스마스가 다가온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들이 함께 하는 크고 작은 파티에 빠질 없는 것이 바로 '크리스마스 케이크'. 웰빙 트렌드를 반영하듯 화려하고 예쁘기만 케이크보다는 믿을만한 원재료에 정성이 깃든 수제 케이크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풀무원 계열사인 친환경식품 유통전문기업 ㈜올가홀푸드(www.orga.co.kr)에서는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을 사용하여 만든 올가 크리스마스 이크 4 판매한다. 12 15일부터 20 사이 예약 주문한 고객에 한해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케이크 박스 속에 뮤지컬 티켓을 숨겨놓는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 티켓을 찾아라!’ 깜짝 이벤트로 케이크를 구입하는 고객들의 연말 파티에 작은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올가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국가 공인기관으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잡곡, 과일, 야채와 유정란, 유기농 올리브유 엄선된 고급 원료만을 사용할 아니라 화학적 팽창제 ·제빵 개량제 ·합성 유화제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 또한 장식에 쓰이는 과일 역시 통조림 과일이나 당절임류 과일이 아닌 제철 친환경 인증 과일을 직접 손질하여 장식한다.  

올가 산타 크림 케이크 유기농 밀가루, 유기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설탕, 방사 유정란으로 만든 카스텔라 위에 유기농 딸기와 생크림을 함께 얹혀 신선함과 부드러운 맛을 느낄 있다. 귀여운 산타 인형이 장식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용으로 인기다.

 

올가 X-MAS 고구마 케이크 달콤한 유기농 호박 고구마에 촉촉한 카스텔라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어우러져 단백하고 풍성한 맛을 일품이다. 어른, 아이 모두가 좋아해 가족 파티용으로 좋다.

 

부드러운 생크림이 가미된 촉촉한 카스텔라 위에 유기농 복분자 원액을 생크림에 섞어 만든 새콤달콤함이 살아있는 올가 복분자 케이크 부부나 연인끼리의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고 있다면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올가 스노우 쇼콜라 클래식 촉촉한 초콜릿 카스텔라 사이에 부드러운 생크림을 듬뿍 바른 프리미엄 초콜릿 케이크로 달콤 쌉싸름한 다크 초콜릿의 진한 맛을 그대로 느낄 있다.


올가홀푸드의 준우 베이커리 MD "올가의 친환경 케이크는 파티쉐가 믿을 있는 원재료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든 특별한 케이크" 라며 "화학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웰빙 케이크로 매년 소비자들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올가 케이크는 전국 10 직영점 롯데백화점 28 올가 샵인샵 매장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 / 서울 지역, 경기 일부 직배지역만 배송 가능)에서 구입할 있다. 올가 고객기쁨센터(080-596-0086)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