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 출시

천연 식물의 촉촉함과 젊음의 영양을 간직한

풀무원건강생활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출시

- 소이 이소플라본과 7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로 우수한 항산화와 보습 효과 제공

- 화학방부제, 화학색소, 화학향 무첨가로 편안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 화장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풀무원건강생활㈜(www.pulmuoneHA.com 대표 규석)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인 이씰린은 천연 식물의 촉촉함과 젊음의 영양으로 피부에 깨끗함을 선사하는 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 출시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은 노폐물과 각질까지 부드럽고 깨끗하게 닦아내어 주는 이씰린 노블 퍼펙트 클렌징 크림(200ml / 28,000)’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를 개운하고 촉촉함은 남겨주는 이씰린 노블 퍼펙트 포밍 클렌저(150ml / 25,000)’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은 풍부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메이크업과 묵은 각질 등의 피부 노폐물을 자극없이 말끔히 지워내는 클렌징 효과가 장점이다. 또한 천연 여성 호르몬이라 불리는 소이 이소플라본 성분과 녹차, 캐모마일, 알로에 베라 7가지 천연 식물 추출물로 촉촉한 보습력과 우수한 항상화 효과를 주어 클렌징부터 피부에 젊은 에너지가 차오르도록 가꿔준다.

 

클렌징은 하루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해야 하는 스킨케어인만큼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하는 화장품 사용이 필수이다. 이씰린 노블 클렌징 라인은 풀무원의 철학을 담아 화학 방부제, 화학색소, 화학향을 넣지 않아 피부에 편안하고 개운한 휴식을 안겨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풀무원건강생활 이경희 제품매니저는클렌징은 단순히 화장을 지우는 것이 아니라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위해 피부를 정돈하는 단계라며 이씰린노블은 깨끗하고 맑은 피부 클렌징은 물론이고 천연 여성호르몬과 식물 성분으로 보습과 항산화 효과까지 더해 젊은 피부를 위한 최적의 클렌징 화장품이다 밝혔다.

 

이씰린 노블은 풀무원건강생활에서 만든 자연건강화장품 브랜드로서 풀무원의 철저한 제조원칙에 따라 화장품을 피부가 먹는 음식으로 생각하고 바른 식품을 만드는 정신과 고집으로 정성을 담아 만든 고품격 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