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11 엄마를 향해 쏘다!

- 뮤지컬 메노포즈’, 영화 애자보며 엄마의 갱년기를 날려라

- 수험생 스트레스 버금가는 엄마의 스트레스 날릴 문화, 여행 이벤트가 가득

- 엄마만을 위한 커피 한잔, 커피 전문점의 우아한 커피교실 인기

 

11 유통가에 엄마를 위한 이벤트 바람이 거세게 몰고 있다. 우울한 갱년기를 보내는 엄마에게 활력을, 수험생 뒷바라지에 밤잠 설치던 엄마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업계의 마케팅 활동이 활발하다.

 

u  후끈한 우리 엄마를 위한 화끈한 뮤지컬이 떴다

11월은 대한폐경학회가 정한 폐경의 달이다. 급격한 호르몬의 변화로 인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지만 시도 때도 없이 얼굴이 발갛게 달아오르는 안면홍조나 발한, 불면증, 우울증을 나이가 들면 당연히 겪는 통과 의례로 넘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적절한 시기에 관리만 해주면 극복할 있기 때문에 중년 여성들에게 폐경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그린체 로젠빈수()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의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이다. 풀무원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www.pulmuoneHA.com 통해 확인 가능하다. 또한, 홈페이지에 가입 회원에게는 메노포즈의 20% 할인권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여성이라면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폐경을 힘들게 받아들이기 보다는 즐겁고 건강하게 이겨내자는 취지로 이번 메노포즈후원 관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엄마들이 본인의 행복을 찾으며,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유지하기를 바란다 말했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홈페이지에서는 갱년기를 맞은 엄마에게 편지를 쓰면 엄마와 함께 갱년기 전문의의 강의를 듣고 영화 애자 관람할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쌍의 모녀, 모자를 초청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1 22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다.

 

u  수험생 수능 ~! 엄마도 이제 자유다

11, 1 동안 수능 시험 하루를 위해 달려온 수험생은 시험의 압박에서 해방된다. 수험생 뒷바라지를 위해 정작 본인의 몸과 건강은 챙기지 못했던 엄마도 이제는 여유를 가지고 문화생활도 즐기고, 몸도 보살필 때다. 예전에는 수험생 본인만을 위한 할인, 공짜 이벤트가 즐비했다면 최근에는 수험생 못지 않게 고생한 엄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12 12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해 준다. 젊은 관객들뿐만 아니라 중년 관객들까지 공연장으로 모으며 세대를 뛰어넘는 공연으로 부담 없이 있다.

 

또한, 학습가구 전문 제작 판매업체인 글벗교구는 수능시험을 치르느라 고생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제주 올레길 걷기이벤트를 마련했다. 2010 1 6부터 2 3일간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수험생활 동안 힘들고 어렸던 등을 수기로 작성해 공모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2010학년도 수능응시생과 학부모로 국한된다. 신청은 12 20일까지 온라인 카페(http://cafe.naver.com/studyeasyolle.cafe)에서 응모하며 당첨자 발표는 12 24일이다.

 

u  가을 커피향이 솔솔~ 직접 만들어 마시는 에스프레소 한잔

남편과 자녀를 위해 매일 요리를 하는 엄마는 본인을 위해 감미로운 향의 커피 한잔 즐길 여유도 없다. 이에 국내 토종 커피 브랜드들이 자사의 커피의 강점을 알리면서 집에서도 커피를 즐길 있는 커피교실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교실이 주로 평일 오후 시간에 진행되기 때문에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할리스커피는 커피에 관심이 많고 커피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난 처음 커피교실을 마련했다. 11월에 2회를 맞는 커피 교실에서는 커피에 대한 전반적인 이론과 함께 에스프레소 음료 만들기, 추출 도구를 이용한 커피 추출, 라떼아트 커피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즐길 있다. 11 27 오후 3부터 7까지 할리스커피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11 20일까지 할리스커피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과 연락처, 이메일주소와 함께 참석 희망 이유를 보내어 신청하면 된다. 엔제리너스커피도 25 오후 2 커피교실을 진행한다. 엔제리너스 금남로점의 천주현 매니저가 나와 성인을 대상으로 커피 이론과 드립방법 강연을 펼치며, 참가비는 무료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