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의 김장철 맞이 알뜰살뜰 기획전 눈에 띄네!

풀무원의 김장철 맞이 알뜰살뜰 기획전 눈에 띄네!

- DIY형 김장세트, 올가 유기농 절임배추 등 김장용 간편 기획세트 눈길

- 김치박물관의 ‘김장하러 53(오삼)!’, ‘찾아가는 박물관’ 등 김장체험 프로그램도 인기

- ‘풀무원이샵’ 통하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김치제품 구입할 수 있어

 

글로벌 로하스 선도기업 풀무원(대표 승우)겨울철 절반 양식이라는 김장철을 맞이하여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였다. 각 가정의 입맛에 맞춰 직접 김치를 담글 수 있는 천연양념 DIY 김장세트올가 유기농 절임배추등 특별한 김치 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풀무원김치박물관에서는 김치 담그기 체험등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쇼핑몰 풀무원이샵에서는 김치세트 특별 할인전도 진행 중이다.

 

풀무원 천연양념 DIY 김장세트’, 올가 유기농 절임배추등 간편 기획세트 눈길

풀무원은 각 가정의 입맛에 맞는 김치를 집에서 직접 담글 수 있도록 천연양념DIY 김장세트를 준비하였다. ‘천연양념DIY 김장세트는 실제 풀무원 천연양념 김치의 재료로 쓰이는 절임 배추와 천연양념으로 구성된다. 김장에 익숙지 않은 초보 주부나 싱글족들도 간편하게 김장을 할 수 있으며 가격도 완제품 대비 30% 저렴하게 제공되어 실속 있는 김장을 준비할 수 있다. ‘천연양념 DIY 김장세트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을 통해 오는 119일부터 구입할 수 있다.

 

풀무원계열의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에서는 유기농 절임배추를 선보인다. ‘유기농 절임배추충북 제천에서 옛 조상들의 원시농법 그대로 안전하게 재배한 유기농 배추를 신안 지역의 품질 좋은 천일염을 사용해 염도 1.8도로 12시간 정도 절여 만들었다. 또한 HACCP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어 최고급의 품질과 맛을 자랑한다. 올가홀푸드는 유기농 절임배추의산지직송 판매도 준비하고 있으며 절임배추 외에도 유기농 김장용 배추, , 동치미 무, 적갓, 청갓, 흙생강, 한재 미나리, 흙쪽파, 알타리, 대파, 마늘, 고춧가루 등 김장재료도 판매한다. 이들 상품은 올가 10곳의 직영점 및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보 주부들은 김치박물관으로, “김장하러 53(오삼)!”

풀무원 김치박물관은 김장을 어려워하는 초보 주부들에게 맛있게 김치를 담그는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한 이벤트 김장하러 53(오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도에서 3주간 숙성시킨 김치가 가장 맛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된 행사로 김치박물관을 관람하며 김치에 대한 정보를 얻고 엄선된 원재료로 김치 담그는 법을 배워볼 수 있다.

 

김장하러 53(오삼)!’에 참가하게 되면 풀무원 천연양념 김치와 동일한 재료로 총 10kg의 김치를 담글 수 있으며 완성된 김치는 집으로 직접 배송해준다. 오는 1119, 1126일에 코엑스 지하 2층에 위치한 풀무원 김치박물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비용은 1인당 5만 원, 사전 예약은 김치박물관(02-6002-6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풀무원 김치박물관에서는 오는 12월까지 찾아가는 박물관이라는 교육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다. ‘찾아가는 박물관은 교육을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김치에 대한 다양한 식문화 정보를 전달하고 김치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는 전문적인 문화체험 프로그램으로 김장철을 맞아 학생들과 기업체, 외국인 등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의 활발한 참여가 이뤄지고 있다. 방문 신청은 김치박물관(02-6002-64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쇼핑몰에선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어

풀무원이샵’(www.pulmuoneshop.co.kr)도 온라인쇼핑몰을 이용하는 실속형 소비자들을 위해 김장철 맞이 특별 기획전을 열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김장김치를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격 및 품목 면에서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풀무원 김치를 최고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 또한 오는 11 30일까지 풀무원 김치 세트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5,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풀무원의 천연양념 김치MSG,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의성마늘과 영양고추, 명태, 다시마, , 매실 등 100% 우리 농산물을 이용하여 정성스럽게 맛을 내 깔끔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김치사업부 최중훈 사업부장은 김장은 김치를 담그는 일뿐 아니라 재료의 구입 및 손질 등 준비 과정과 뒷마무리에도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되는 작업이라며 풀무원에서 준비한 다양한 김장기획 상품과 할인 이벤트 등을 통해 주부들이 보다 간편하면서도 즐겁게, 그리고 실속 있게 김장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