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풀무원건강생활, 뮤지컬 ‘메노포즈’ 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풀무원건강생활, 뮤지컬 메노포즈고객 초청 이벤트 개최

- 중년 여성들을 위한 뮤지컬 메노포즈관람 기회 제공 이벤트

-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후원하는 메노포즈 초대권 공연 티켓 할인 혜택 제공

 


풀무원건강생활(대표 규석, www.pulmuoneHA.com) 중년 여성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로젠빈수() 뮤지컬 메노포즈' 공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리말로 ‘폐경’을 의미하는 공연명의 뮤지컬 ‘메노포즈’는 40~50 폐경기 중년여성들의 고민해결과 자아발견 과정을 유쾌하게 풀어가는 작품이다. 그린체 로젠빈수() 후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풀무원건강생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를 통해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그린체 로젠빈수() 제품을 구입 2009 11 30까지 홈페이지에 제품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응모자 10명에게는 1 2매의 메노포즈 초대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2009 12 2 발표될 예정이다. (, 공연관람은 12 중에 한함)

 

밖에 풀무원건강생활 홈페이지 (www.pulmuoneHA.com)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메노포즈의 20% 할인권을 제공하는 특별 혜택도 제공된다.

 

풀무원건강생활의 신기정 제품 매니저는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전개하는 이번 뮤지컬 메노포즈의 후원을 계기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고객의 건강은 물론 감성까지 충족시켜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밝히며 부부나 자녀, 친구 소중한 이들과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풀무원건강생활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을 위해 로젠빈수() 전용 체험부스를 설치하여 ‘그린체 로젠빈수()' 체험팩 증정과 함께 건강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체 로젠빈수() 감마리놀렌산, 대두 이소플라본 중년 여성들에게 필요한 성분을 한번에 보충할 있는 복합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참고: ‘뮤지컬 메노포즈공연정보

— 공연 일정: 2009 11 14~2010 1 31

— 공연장: 명동 해치홀 (M 플라자 5F)

— 티켓구입처: 인터파크 티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