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ulogger/풀로거 리뷰 포스트

[아임리얼 스페셜] 7월 3주차 풀무원즈 블로그스피어

거침없이 내리는 장맛비
혹시나 피해 입으신 풀사이 가족분들은 안계신지요?

며칠째 뉴스의 헤드라인이
온통 장마와 관련된 내용으로 채워지고 있어,
풀사이 여러분들이 걱정되더라구요.

사실 친절한 풀반장이다 보니
댓글을 보다보면, 대-충- 어디쯤 사시는지 알게 된 풀사이 가족분들이 계십니다.
그래서 요즘에 TV 자막으로 호우경보 소식이 들릴 때면,
'아이쿠 XXX님, 괜찮으실까 모르겠네' 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ㅡㅜ 진정!


이번주 블로그스피어는
[아임리얼 스페셜]로
준비해 봤습니다!!
우리 풀무원 농장의 토마토, 딸기 등 과일들도
이 장마를 이겨내고 生生한 아임리얼이 되길 기대하면서 말이죠-



향이 님
<말로만 프리미엄 주스? 100% 주스의 진실을 밝힌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스도 프리미엄 시대! 하루가 멀다하고 프리미엄 과일주스가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짜 생과일로만 만든 제품이 몇이나 될까요? 향이 님께서는 꼼꼼한 포스팅으로 생과일100% 주스의 비밀을 파헤쳐주셨네요.
프리미엄 주스 뒷면 라벨에는 생각치도 못했던 반전이 있다는군요! 이런 향이 님의 날카로운 테스트에도 무첨가물 100% 생과일, 아임리얼은 높은 점수로 살아남았습니다!




다욧짱 님
<[아임리얼] 100% 생과일로만 갈아만든 리얼한 과일주스 “아임리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서 과일을 갈아드실 때에는 꿀을 넣어 드시는 분이 많으시지요? 단맛을 내주는 백설탕은 아토피 등 몸에 나쁠 뿐 아니라 설탕중독증을 유발하기도 한다네요. 아임리얼은 달콤한 맛을 내기 위해서 국산 배즙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민감한 다욧짱 님은 이 점이 가장 맘에 드셨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저녁대용으로 아임리얼을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셨어요. 요즘 다욧짱 님, 아임리얼에 버닝 중이시라네요. 후후




보들맘 님
<아임리얼과 함께 여행준비하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임리얼을 드시고 난 빈 병은 어떻게 하시나요? 천연조미료를 담기도 하고, 무엇보다 깨통으로 참 좋더라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요. 보들맘 님은 즐거운 여행을 위해 아임리얼 병을 재활용하는 법을 올려주셨습니다.
쌀 뻥튀기를 투명한 아임리얼 병에 담으니 이렇게 예쁠지 몰랐네요 +0+ 또한 귀여운 주예와 함께 색연필 정리통으로도 활용해주셨습니다. 동영상으로도 찍어 올려주시는 센스!





대박맘 님
<…진정 이것이 생과일음료인 것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임리얼은 유통기한이 너무 짧아요! 게다가 5도씨 이하에서만 보관해야 하는 굉장히 까다로운 제품이죠! 휴가 때 아임리얼을 들고 가면 상하지나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박맘님께서 한가지 팁을 가르쳐주셨습니다.
바로 집에서 피서지 기분내기! 물놀이와 함께 하는 아임리얼 이야기입니다. 사진에는 동현이의 귀여운 누드가..(아이 부끄러~)ㅋㅋ






아담여인 님
<가볍게 슥슥 비벼먹는~ 과일국수 샐러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더운 여름에는 입맛도 뚝! 떨어지기 마련이죠~ 이럴 때는 뭔가 상큼하고 색다른 별미가 필요합니다.
상큼한 과일과 심심한 국수의 만남, 이건 과연 어떤 맛일까요?! 닉네임도 의미심장한 아담여인 님께서 아임리얼 망고를 이용해서 과일국수 샐러드 레시피를 올려주셨습니다.
아담여인 님도 처음 만들어보셨는데, 달콤한 과일소스가 국수랑도 잘 어울렸다고 하시네요. 후루룩, 과일샐러드를 상상해보니 입안에 침이 저절로 고입니다. 꿀꺽~





아.임.리. 스페셜로 준비한 풀무원즈 블로거스피어.
이번주도 유익한 이야기, 재미있는 정보 만나보셨나요?

에이, 나한테는 더 특별한 아임리얼 스토리가 있는데.. 하시는 풀.사.이 가족분들은
덧글로, 즐거운 아임리얼 이야기 들려주시기 바랍니다.
풀반장이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 ^

내일까지는 많은 비가 내린다고 예보된 만큼
모쪼록 옥체 보존(?) 하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풀반장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