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뉴스룸

[보도자료] 올가홀푸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순(純)햄’ 출시

올가홀푸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순(純)햄’ 출시
- 돼지고기 함량 높이고 염도는 낮춘 프리미엄 캔 햄
- 9월30일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 3개 구입 시 1개 추가 증정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캔 햄을 선보인다.

올가는 안심 원료를 사용하고 염도는 낮춘 ‘올가 순(純)햄(200g/4,800원)’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캔 햄은 조리가 간편하고 밥과도 잘 어울려 ‘국민 반찬’으로 불릴 만큼 인기 있는 간편 편의식품이다. 올가는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원재료를 엄선하고 영양 밸런스까지 고려한 캔 햄을 선보이게 됐다.

‘올가 순(純)햄’은 엄선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제품의 돼지고기 함량(94.31%)을 높여 육질을 살리고 돈육 고유의 육즙이 잘 어우러진 캔 햄 고유의 식감을 구현했다. 

신제품은 천일염과 국산 채소를 넣고 일반 캔 햄 대비 나트륨 함량을 10~15% 낮추어 짜지 않고 맛있다. 또 발색제와 향미증진제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올가 순(純)햄’은 두툼하게 잘라 굽거나 볶음밥 등 각종 요리에 재료로 넣어 아이들 도시락,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밥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올가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월 30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올가 인터넷쇼핑몰에서 해당 제품 3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올가홀푸드의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상품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 순(純)햄’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심원재료를 엄선하고 짜지 않게 만든 프리미엄 캔 햄으로, 명절 선물 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소개했다. 

‘올가 순(純)햄’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080-596-0086)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숍인숍(Shop in Shop), 올가 인터넷쇼핑몰(www.orga.co.kr)에서 구입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