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풀무원 이씨엠디,
황금연휴 기간 고속도로 휴게소 이용객 대상 이벤트 실시
- 5월 첫째 주 가평, 이서 등 이씨엠디 운영 12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진행
- 두부•임실치즈 만들기 체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및 경품 증정 등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여행지를 찾는 고속도로 이용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5월 징검다리 황금연휴를 맞아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전국 고속도로 12개 휴게소에서 두부·임실치즈 만들기 체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이벤트 및 경품 증정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가평(서울/춘천 방향), 경기광주(광주/원주 방향), 양평(광주/원주 방향), 이서(논산/순천 방향), 오수(완주/순천 방향), 함평천지(시흥 방향), 영산(창원 방향) 등 12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3일 석가탄신일,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등 휴일이 이어지는 5월 첫째 주에 집중적으로 열린다.

이씨엠디가 운영하는 휴게소는 두부 체험장, 반려동물 쉼터 등 이색적이고 차별화된 공간으로 이용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경기광주(광주/원주 방향), 양평(광주/원주 방향), 이서(논산/순천 방향), 오수(완주/순천 방향), 함평천지(시흥 방향), 영산(창원 방향) 등 10개 휴게소는 이용객들이 이를 닦을 수 있는 ‘치카치카존(zone)’을 마련해 휴게소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서울춘천고속도로 전 구간의 유일한 휴게소인 가평휴게소(서울/춘천 방향)에서는 어린이날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5일 가평휴게소 야외 스낵 코너 곳곳에서 풍선아트,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와 함께하는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낮 12시부터는 어린이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선착순 100명에게 도서와 학용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일 춘천 방향 가평휴게소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반려견 휴게 공간인 애견파크에서 숨겨진 경품 쿠폰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 제2영동고속도로의 동곤지암나들목(IC)과 홍천이포나들목 사이에 개장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 방향)에서는 5일 직접 쓴 손편지를 타임캡슐에 보관하는 ‘타입캡슐 이벤트’가 열린다. 휴게소 이용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와 받을 수 있는 주소를 작성하여 휴게소 외부의 스낵 코너에 접수하면 된다. 타임캡슐은 1년 뒤 참여자들에게 문자 안내 후 개봉하여 우편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제2영동고속도로 동여주나들목과 동양평나들목 사이에 위치한 양평휴게소(광주/원주 방향)에서는 5일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한지 부채 만들기’ 체험과 ‘페이스 페인팅’을 운영한다. 부채 만들기 체험 참가자들은 한지 부채에 직접 그림을 그린 나만의 부채를 만들어 가져갈 수 있다. 이벤트는 부채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 방향)는 5일 ‘룰렛(roulette) 돌리기 이벤트’를 준비했다. 푸드코트에서 어린이 메뉴를 주문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스케치북, 크레파스, 연필 등 학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완주와 순천간고속도로에 위치한 오수휴게소(완주/순천 방향)에서는 5일 오수휴게소 휴게소 내 곳곳에서 보물찾기와 추억의 뽑기, 풍선 이벤트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 완주 방향 오수휴게소에서는 5월 3일부터 8일까지 6일간 ‘펫(Pet) 테마파크’에서 ‘반려동물 사진전시회’를 연다. 지난 4월 반려인들을 위해 국내 최초로 개장한 ‘펫 테마파크’는 반려동물과 함께 식사 및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펫팸(Petfam) 레스토랑’, 반려동물 놀이터와 산책로 등이 조성되어 있다.

순천 방향 오수휴게소에서는 3일부터 8일까지 ‘임실치즈 체험 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9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며 휴게소 내 ‘임실치즈 홍보 체험관’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임실 지역 원유를 사용해 직접 치즈와 피자 등을 만들고 현장에서 시식하거나 포장하여 집에 가져갈 수 있다. 임실치즈 체험 행사는 이번 행사 기간 외에도 매주 주말 운영되며 누구나 사전 접수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서해안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시흥 방향)에서는 어버이날 당일 휴게소를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DIY 목걸이 만들기’ 체험 코너가 열린다. 이날 어린이 방문객에게는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도서와 과자세트 등을 증정한다. 또한 지역 어르신들을 초청해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점심을 대접하는 임직원 봉사활동도 전개할 예정이다.

중부내륙고속도로 영산휴게소(창원 방향)는 5일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8일 휴게소 방문 어르신 고객에게 카네이션을 선물한다. 영산휴게소는 ‘웰빙 두부 체험장’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는 체험학습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다. 방문객들은 직접 콩을 맷돌에 갈아 두부를 제조하고, 시식하거나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다. 연휴 기간 동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 누구나 별도의 사전 접수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씨엠디 휴게소사업본부 안병철 본부장은 “연휴기간 동안 어린이, 부모님을 동반한 가족 고객들의 고속도로 이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고속도로 휴게소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전국 곳곳의 휴게소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씨엠디는 서울춘천 고속도로 가평휴게소,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 순천완주 고속도로 오수휴게소, 서해안 고속도로 함평천지휴게소, 중부내륙 고속도로 영산휴게소, 김포휴게소, 의왕휴게소,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 및 양평휴게소 등 전국적으로 15곳의 고속도로 휴게소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