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올가홀푸드, 가맹 브랜드 ‘바이올가(by ORGA) 경희궁자이점’ 오픈
- 서울 뉴타운 지역에 입점, '3040’세대 인구 밀집해 친환경 식품 수요 높아
- 지역 내 ‘프레쉬 마켓’ 역할 강화 위해 채소, 청과 등 신선식품 집중 배치
- 인근 강북삼성병원 등 종합병원 위치해 건강식품 관련 제품군 강화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 이하 올가)가 서울 종로구 평동에 ‘바이올가 경희궁자이점’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올가(by ORGA)’는 올가의 친환경 식품 유통 경영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한 가맹 브랜드다. ‘돈의문뉴타운’ 지역 내 오픈한 ‘경희궁자이점’은 ‘왕십리 뉴타운점’에 이어 서울 뉴타운 지역에 오픈한 두 번째 매장이다. 뉴타운 지역은 ‘3040’ 세대 인구가 많아 친환경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곳 중 하나다.

‘바이올가(by ORGA)’ 경희궁자이점’이 입점한 평동은 마포구, 서대문구, 중구와 인접하여 인근 지역에 회사를 둔 주민이 다수 거주하는 주거 밀집 지역이다. 점포는 인근에 서대문역이 위치한 초역세권 지역으로 2,500세대 이상이 입주한 경희궁자이3단지 아파트 상가 내에 자리잡았다. 

신규 점포는 지역의 ‘프레쉬 마켓(Fresh Market)’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채소, 청과 등 신선식품을 집중 배치했다. 또 인근에 강북삼성병원, 서울적십자병원 등 종합병원이 위치하고 있는 상권 특성을 반영하여 건강기능식품 관련 제품군을 강화했다. 

‘바이올가(by ORGA) 경희궁자이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구매 금액과 스탬프 적립 횟수에 따라 ‘올가 유기농 설탕’과 ‘발아 들깨로 만든 들기름’ 등 올가 제품을 제공한다. 또 올가 BEST 상품 17개 품목을 선정해 한정 수량으로 특가 판매하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올가홀푸드 FC(Franchise) 정영석 사업담당은 “올가는 개발지역에 대한 정밀한 사전조사를 활용한 컨설팅과 점주들과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바이올가(by ORGA)’ 매장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올가는 ‘바이올가(by ORGA)’ 매장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친환경 채소, 과일, 양곡과 올가 PB(Private Brand) 유기 가공식품, 로하스 생활용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올가는 이번에 오픈한 ‘경희궁자이점’을 포함하여 59개의 바이올가(by ORGA) 가맹점, 12개의 직영점, 52개의 숍인숍(Shop in Shop) 등 총 123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댓글을 달아 주세요